파리 이방인

반응형

조말론은 자주 뿌려야해서 미니어처 필수죠!!!

그래서 조말론향수 살때 30ml 용량을 많이 산다고 하는데

하지만 100ml를 사고 30ml를 또 사기엔 부담되고, 하지만 가성비는 100ml가 더 좋고.

향수 살때 고민 많져. ㅜㅜ

저는 향수 9ml샘플이 최고더라고요. 공항면세점에 가면 9ml세트만 팔기도 하고요.
(중고거래는 거의 짝퉁이라고 보면 되고요...)

영롱한 조말론 샘플

저는 기쁘게도 하하 샘플부자랍니다. 조말론 공홈에서 사면 무조건 1.5ml 작은 샘플을 주고요, 이벤트에 따라 9ml 샘플도 잘줘요. 조말론 공홈은 게다가 무료배송. 매장가서 직원분께 샘플 달라고 말하기 민망하면 무조건 온라인구매 추천해요! 물론 시향은 필수!


저는 포장이 예뻐서 선물 살때 조말론 캔들이나, 룸스프레이, 섬유스프레이, 핸드크림을 자주 사주는데요!
조말론은 받으면 남녀노소 누구든 좋아하더라고요. 어쨌든 샘플까지 줄 필요는 없으니... 시향할겸 제가 챙겨뒀어요!

샘플은 주로 조말론에서도 특히 인기있는 향들로 나오는거 같더라고요. 잉페, 네롤리, 라임 바질, 우드세이지 등등.

헤헤. 1.5미리 샘플로 조말론 인기향은 종류별로 거의 다 있는거 같네요?

조말론 9ml 사이즈 샘플

제일 좋아하는 사이즈! 제가 갖고 있는것은 우드세이지&씨솔트, 머르&통카, 포피& 바알리입니다.

9ml가 은근 커서 밖에 들고 다니는 보조용으로 한두달 쓸 수 있었어요. 게다가 머르통카는 지속력도 좋아서 

한번 뿌리니 은은하게 계속 남더라고요.
향 후기는 다음에 남길게요! ><

현재 조말론 프랑스 공홈 에서는 80유로 이상 구매시 미니 캔들을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한국 조말론 공홈 이벤트 1
한국 조말론 공홈 이벤트 2

 

한국 조말론 공홈 이벤트 3

 

추석시즌을 맞아 선물 풍년...
우와 저 12종 샘플 세트 너무 탐나혀...
향수 하나만 사도 겟하겠는데요??

 

https://paris-etranger.tistory.com/41 

타이밍 잘 맞춰 조말론 샘플까지 겟 할수 있길 바래요.

 

이만 조말론 샘플 후기 마칩니다 ;)

 

조말론 우드세이지엔씨솔트 + 커스터마이즈 (컬러캡) !?

제가 좋아하는 조말론 우드세이지&씨솔트! 정말 오래 오래 사랑받고 있는 향수죠. 조말론 향수중에서도 베스트셀러. 남녀 노소에게 어울리는 향수. 특히 중성적인 향 덕에 조말론 우드세이지엔

paris-etranger.tistory.com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