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이방인

반응형

JO MALONE LONDON 의 대표향수 Woodsage&seasalt

제가 좋아하는 조말론 우드세이지&씨솔트!

정말 오래 오래 사랑받고 있는 향수죠.

조말론 향수중에서도 베스트셀러. 남녀 노소에게 어울리는 향수. 특히 중성적인 향 덕에

조말론 우드세이지엔씨쏠트는 커플 향수로도 가능하죠.

 

저는 원래 조말론 잉그리스페어&프리지아랑 번갈아 쓰다
나만의 시그니처향을 만들고자, 사계절 우드세이지&씨솔트만 쓰고 있습니다.

조말론 woodsage&seasalt 어울리는 계절?
누구는 겨울에 쓴다, 누구는 여름에 쓴다고 하는데요,
각 계절마다 매력이 달라요. 여름에는 바깥 바람이랑 산뜻하게 섞이고, 겨울에는 찬 바람이랑 드라이하게 섞이고.

사계절 다 추천입니다! ^_^

조말론, 지속력 똥망?
사실이긴 한데요... 근데 신기하게 겨울에 뿌린 니트를 다음날에 맡아보면 향이 나긴 해요.

사실 누가 와서 향수 뭐 썼어요? 냄새 좋아요! 하는 일은 없었어요. (물론 그렇게 말해도 이상하긴 하지만;;;)

지속력 확산력도 약하다는거... 인정해여.

그러나 정말 가까운 사람들, 남편이나 친구들은 네 향수 냄새 너무 좋아. 이렇게 말하곤 해요. 정말 가까운 사이에서만

교환 가능한 향. 저는 이게 오히려 매력이라고 생각합니다. 정신승리
하지만 물론!!! 누구 만날때는 미니어쳐 들고다니면서 뿌려 주는거 추천합니다... ㅎ

(샘플 받는 법도 밑에 포스팅했어요!)

아무튼 조말론, 이 은은함 향수테러보다 100배 낫다고 생각해욤 ㅎㅎ

조말론 컬러캡
크리스마스때부터 컬러캡을 팔더라고요? 그래서 색깔별로 샀어요... ㅎㅎ 초록색이 향수의 느낌과 가장 잘 맞아 초록색으로 끼워 놓았고, 원래 있던 은색 뚜껑은 버렸나봐요...ㅎㅎ노랑색은 둘다 똑같아 보이나 하나는 로즈골드고 하나는 옐로우에요;; 핑크는 어디갔나 안보이네요?

조말론 잉글리쉬페어&프리지아랑 찰떡일듯 ㅎㅎ


컬러캡 가격은 5유로!
조말론 이벤트 있는 날에는 각인도 해줘요.
아마 한국에서도 진행하는 이벤트일거에요! ㅎㅎ

 

참고로 조말론 샘플 받는 법 포스팅 한것도 남겨볼게요!

https://paris-etranger.tistory.com/43

 

조말론 샘플 받는 방법!?

조말론은 자주 뿌려야해서 미니어처 필수죠!!! 그래서 조말론향수 살때 30ml 용량을 많이 산다고 하는데 하지만 100ml를 사고 30ml를 또 사기엔 부담되고, 하지만 가성비는 100ml가 더 좋고. 향수 살때

paris-etranger.tistory.com

 

그럼 이만, 개인적인 조말론 우드새이지엔씨솔트 후기였습니다 ;)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