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이방인

반응형

강민경이 쏘아올린 작은 공....! 르라보 히노끼 신드롬 ㅋㅋㅋㅋ 사실 르라보 히노끼 신드롬, 좀 몇년 된 거긴 하지만 여전히 한국 매장 곳곳에 히노끼 제품들이 매진된걸 보면 인기가 있는것 같다!

오늘 하늘이 예술. 샹젤리제 개선문( 신호 건너다 찍음^^;;)


나는 샹젤리에 갤러리 라파예트에서
르라보 히노끼라인 핸드제품이랑 워시 제품을 시향하고 왔다!


솔직히 르라보 향수는 다 미친듯이 좋음+미친듯이 비쌈... 최애는 자스민!
르라보 핸드 포마드. 깔끔한 패키징이 매력적이다. 가격은 25유로. 르라보 치고 아주 합리적.
르라보 핸드 포마드. 별로 없어서 열심히 짜도 이만큼 나옴 ㅜ



그리하여... 르라보 히노끼 핸드포마드! 솔직 후기는^^

일단 미리 말하자면 나의 코는 매우 평범하다. 남들이 좋다는건 웬만하면 다 좋아하고, 딱히 불호 이런것도 없다. 향수도 일단 냄새 맡으면 다 사고 싶은 심정...
암튼 이지하고 무난하고 호불호없는 코를 지녔다는 것을 말해두고 싶다.
평소 쓰는 향수는 조말론 씨솔트&우드세이지.
중성적이고 드라이한거 좋아한다. 암튼... 그래서,

... 그런데 이거는, 이 르라보 핸드 포마드는 남들이 찬양하는  그 히노끼 핸드 포마드는 !!!
역대급 불호 ... 불호라는걸 처음 알게 되었다고나 할까... 불호 불호 그냥... 엄청 불호!!!

그러니까 핸드 포마드 향이 매우 히노끼 히노끼하고 초록초록하긴 한데 그 애매하게 남는 달달한 양이 약간 미식거린다 ㅜㅠ 양 적게 발랐는데 심지어 손 닦아도 나서 손으로 과자 집어먹을때도 헉했다. 그 좋은 후기들 남기신 분들... 진짜 쓰신거 맞는지 궁금하다... 나는 적게 써서 남들이 맡을 정도는 아닌데 주변사람들이 이 핸드크림 썼다면 난 좀 옆에 앉기도 거북하단 생각이 들것 같기도 하다. 냄새가 너무 진하다.

르라보 브랜드 치고 싸지만 핸드크림 치고는 비싸서 가성비 어쩌구 하기도 민망하다 ... 조말론 핸드크림이 더 무난하고 좋은듯!!

하지만 진짜 강민경이 쓴다는, 워시 제품은 아주 프레쉬했다. 강민경한테 이런 냄새 난다고? 하면서 킁킁 맡았다. 히노끼. 같은 라인으로 나와도 제형에 따라 구현할 수 있는 향이 다른가보다.

르라보 포마드 핸드크림 히노끼.
인터넷으로 (절대) 구매 말고, 반드시 시향하시길!!

20000 ^_^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