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이방인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이방인j입니다!

오늘은 지인 선물을 살겸! 갤러리 라파예트 이솝 매장 방문한 후기를 남겨볼까 해요!

혹시 5만원 전후의 고급스러운 선물을 구하시는 분에게 적극 추천드리는 선물 조합이기도 합니다!

일단, 이솝 브랜드에 대해 알아볼게요!

 

Aēsop?

이솝?에이솝? 처음 한국에 런칭했을때는 어떻게 읽어야 하는지도 헷갈렸어요.

사실 우리나라 말이 아니니까 잘못 발음해도 부끄러울건 없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이솝은 브라질의 기업 나투라엔코가 소유한 호주의 고급 스킨케어 브랜드라고 하네요. 

저는 미국거인줄 알았는데요. 이솝 매장은 다양한 건축가, 디자이너 아티스트가 디자인한걸로

유명하고요. 이솝 제품은 비건제품 건강하고 순한 친환경 제품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유명한 제품은 향수 테싯이 있죠. 향수 말고 비누, 로션, 크림, 헤어제품도 팔고 있습니다!

 

갤러리 라파예트 이솝1

원래 핸드크림하고 립밤을 사야지! 하고 갔는데 갤러리 라파예트 이솝 샵에 가보니, 이렇게 바디 제품밖에 없는거에요 ㅜㅜ 당황 당황... 그러다가 거기 일하시는 언니의 도움으로! 아래층에 있는 이솝 제품을 찾을 수 있었어요! ㅎㅎ 

갤러리 라파예트는 이솝 몰이 따로 있는게 아니라 다른 향수들하고 같이 편집숍처럼 되어 있어서 좀 아쉽더라고요 ㅜㅜ

내부 인테리어도 보고 싶고, 제대로 시향해보고 싶은 제품도 많은데 테스터도 한정적이어서요. 

혹시 파리에서 이솝 구경 오실 일 있으면 단독 매장으로 가길 추천드립니다. ㅎㅎ

하지만, 파리의 이솝이 한국보다 싸진 않아요 ㅎㅎ 가격은 환율대비 거의 똑같더라고요.

세일도 안하는 브랜드고요...

이솝매장

이솝테싯 후기!

 

신나게 향수를 뿌려봤어요! 

이솝 테싯 괜히 유명한게 아니더라고요. 저도 우디한걸 좋아하고, 현재 쓰는 향수는 조말론 우드세이지&시솔트인데

다른 계열의 우디랄까. 테싯이 확실히 더 자연적인 느낌이 드는 것 같아요. 중성적인 향이라곤 하지만,

남자한테서 이 냄새를 맡으면 설렐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뭔가 존잘한테서 날 것 같은 냄새... ㅎㅎ

+ 그런데 역시 향은 코바코인게... 남편은 우드세이지&시솔트 너무 좋아하는데 

테싯은 싫다고 하더라고요? 남자향처럼 느껴져서 그런가봐요? 저는 남편 향수 테싯으로 바꾸고 싶었는데

강한 거부 당했어요.

 

이솝 바디제품

이솝 헤어제품중에서 '스컬프트 헤어 폴리쉬' 제품이 궁금했거든요! 유튜브에도 되게 짧은 영상밖에

없어서... 

막 머리를 감은듯한 촉촉함과 강한 세팅력

이라는 광고문구가 뭔가 혹하게 했어요. 포마드처럼 반짝반짝하게 한다는건가...? 

하지만 아쉽게도 갤러리라파예트에서는 포마드를 찾을 수 없었답니다.

이솝 테스터

이솝 바움 제라늄 콟스! 이솝 바디크림 제라늄 향인데, 이건 사고 싶어서 사진 크게 찍어놨어요! 80유로 흑흑..

한국인들이 되게 좋아하나봐요! 크게 '테스터' 라고 쓰여 있는거 보이시죠?

이 제라늄 향... 저는 개인적으로 르라보 히노끼 핸드크림과 향이 비슷하다고 느꼈는데 훨씬 연하고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향이었어요. 그리고 진짜 은은해서 릴렉스 되는 향... 화장실에 세트로 갖춰놓고 싶은 향.

괜히 내 인생까지 ZEN 해 질것 같은 향이었어요. 하지만 80유로! 쿨하게 안녕! 나중에 보자!(눈물)

 

이솝 갤러리 라파예트 포장

이솝 핸드크림&립밤! 

각각 25유로/15유로 해서 40유로 줬어요! 

핸드크림은 갤러리 라파예트에서 마지막것 득템해서 너무 행복했답니다... 꼭대기에 올려놔서 아무도 못찾은거

제가 겟했어요!

한국 공홈에서는 이솝 핸드크림이 31000원, 시더&시트러스 립 살브가 21000원에 판매되네요! 

사실 핸드크림하고 립밤 좋고 싼것도 많지만 선물은 뭐니뭐니해도 보기 좋아야 하잖아요?

쁘띠럭셔리가 최고 ㅎㅎ

이솝 갤러리 라파예트

이솝하면 또 떠오르는게, 선물 포장이잖아요... 그 파우치에 향수 칙칙해서 뿌려주는거... ㅜㅜ

계산하는 아저씨가 포장해주겠다고 가져갔는데 이렇게 해줬어요. 샘플도 없고. 

힝힝 샘플 너무 갖고 싶었는데. 

아무튼 이솝 무조건 샵에 가세요. 갤러리 라파예트에서 사지 마시고욧! (눈물샤워)

포장은 너무 아쉽지만, 선물 받을 분이 행복해 할 모습을 떠올리면서, 엽서하고 같이 넣었어요! 

이만, 파리 이솝 갤러리 라파예트 매장 후기 마칠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