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이방인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파리 이방인J입니다!

프랑스 파리 하면 여러 브랜드가 떠올를텐데요, 그중 오늘 포스팅해볼 브랜드는 입생로랑입니다!

한국에서는 입생로랑 정말 세일 안하지만! 프랑스에서는 가끔 세일하면 득템을 할 수 있답니다. 

그럼 우선, 입생로랑 브랜드 부터 알아볼게요!

 

입생로랑/이브 생 로랑/YVES SAINT LAURENT/ SAINT LAURENT

 

입생로랑& 피에르 베르제

패션 디자이너인 이브 생 로랑이 그의 배우자인 피에르 베르제와 함께 1961년 파리에 설립한 브랜드로,

입생로랑에서 생로랑으로 바뀐 계기는 2013년 ㄷ올 옴므의 수장이었던 에디 슬리먼이 입생로랑의 

헤드 디자이너로 오면서 생로랑이 더는 오뜨꾸뛰르를 하지 않는 다는 점을 지적하여, 프레타 포르테 브랜드

생로랑을 다시 되살린다는 의미로 바꾸었다고 하네요. 

(입생로랑 화장품 라인은 현재 로레알 소속이여서 여전히 입생로랑으로 불리고 있어요. )

+ 입생로랑과 피에르 베르제의 러브 스토리를 담은 두개의 영화가 있는데요, 공교롭게도 아주 비슷한

시기에 개봉하여 비교가 많이 되었던 영화입니다. 

영화 입생로랑

+ 이 영화의 경우 실제 입생로랑 컬렉션 옷과 피에르 베르제의 진술에 근거해서 만들어 졌다고 하네요. 

영화 <생로랑>

+ 영화 <생로랑>의 배우 가스파르 울리엘은 2022년 스키 사고로 사망했다고 하네요... 

 

입생로랑에서 뭘 샀을까?

입생로랑 루즈 볼륍떼, 리브르 향수 샘플, 핸드겔

이번에 입생로랑에서 제가 산 것은 볼륍떼 리퀴드 컬러 밤8호에요!

입생로랑 리퀴드 컬러밤은 높은 컬러력과 시어 비티민 E , 코코넛 오일, 호호바 오일이 함유된 립밤이에요! 

바르면 광택있고 볼륨감 있는 입술을 연출 할 수 있답니다!

제가 산 입생로랑 컬러밤 8호는 핑크핑크한 색깔인데요, 봄이 될때 까지 아껴두려고 개봉은 안했어요!

 

입생로랑 볼륍떼 컬러밤8호

이렇게 립스틱을 구매하고 받은 사은품이 YVES SAINT LAURENT 향수 LIBRE 의 샘플인데요. 

전에도 세포라에서 맡고 오 이거 으른 향 난다 생각했던 향인데, 이렇게 샘플이 주어졌으니 함 써봐야 겠어요.

 

입생로랑 리브르

입생로랑 리브르 향수의 모델이 두아리파인데 너무 찰떡인거 있죠?? 

향은 발향력도 좋고 강해요. 멋진 커리어 우먼 냄새...!!

입생로랑에도 핸드겔이?

립밤을 사는데 예상치 못한 선물이 도착했어요. ㅎㅎ 바로 리브르 핸드겔이에요. 처음에는 핸드 크림인줄 

알았는데 겔이더라고요?? 사은품인데 요녀석 진짜 물건이더라고요. 일반 핸드겔이랑 똑같은데

향이 알콜향이 아니라 입생로랑 향수 리브르 향이 나요. 진짜 향수처럼 짱짱하게 나요...!

입생로랑 리브르 핸드겔
입생로랑 리브르 핸드겔2

이렇게 투명한 제형은 같아요. 다른 겔과 마찬가지로 손을 소독시켜주는 역할이겠죠? 

정말 향수 대신 써도 될 정도로 향도 좋고 발향력도 좋았어요. 

다만 손에 쓰는 겔이다보니... 손으로 요리를 하거나 할때는 오히려 손에서 냄새가 나지 않게 박박 닦아야

한다는 단점도 있지만요. 

요녀석 가격만 비싸지 않으면 본품으로 사고 싶었는데...!! 아쉽게도 판매는 안하더라고요. 

하지만 아쉬움도 잠시. 향수와 냄새가 같은 갤들이 이미 여러 브랜드에서 출시가 되었습니다. 

고급 핸드겔 또 어디?

1. 딥티크 25유로

딥디크 린스프리 핸드워시

2. 디올 40유로대

미스 디올 핸드겔 

이제 핸드크림뿐 아니라 소독을 하면서도 향기를 뿜뿜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긴 베이스가 똑같이 알콜이니 가능한 거겠네요! 

 

20000!

그럼 이만, 입생로랑 립스틱 구매후기 + 사은품 후기 마칩니다!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