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이방인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이방인J입니다. 

이번 포스팅 주제는 몇년간 잘 사용하고 있는 젠하이저 블루투스 헤드셋이에요!

정확한 디자인 품번은 HD450BT입니다!

몇년 전에 애플 에어팟을 살까 헤드셋을 살까 고민하다가 비슷한 가격이면 더 좋은 음질의 것을 사자! 

하고 산 헤드셋이에요. 젠하이저는 좋은 음질로 유명하죠!

 

젠하이저 브랜드를 설명하자면, 

젠하이저 일레트로닉 회사는 독일의 음량기기 및 음향 장비 전문 제조 판매사로, 

창시자가 프리츠 젠하이저네요 ㅋㅋ

 

한국에서 젠하이저를 사용하는 사람은 많이 못본거 같아요.

컴퓨터게임을 할때 쓰이는 거 말고는요. 프랑스에서는 헤드셋을 끼고 다니는 사람이 많은데

재작년에 한국에 갔다 왠지 혼자 헤드셋쓰고 다니기 민망하더라고요. 

그리고 이 헤드셋이 꽤나 커서 좀 쑥쓰러웟어요.. ㅋㅋㅋ

 

젠하이저 헤드폰 살까 말까 고민이라면?

음질은 정말 좋아요. 게다가 헤드셋이 타이트해서 외부 소리도 안들리고요. 

헤드셋으로 클래식들으면 정말 팔에 소름돋아요. 하지만 저는 사실 헤드셋 산걸 약간 후회한다는...

 

일단 헤드셋 구성품을 살펴볼게요!

 

젠하이저 구성품

젠하이저 케이스

젠하이저 헤드셋 가격이 꽤나 비싼데 케이스 너무 구리지 않나요? 케이스 너무 대충 만든것 같은 느낌이에요. 헤드셋이 접혀서 깔끔하게 보관 할 수는 있지만 가능하다면 케이스에도 신경써줬으면 좋았을텐데 ^^ 너무 투박해요. 

젠하이저 블루투스 이어폰 구성품

헤드셋의 구성품은 심플해요. 핸드폰 충전은 안드로이드 충전기로 쓰이고요. 

선은 블루투스가 연결 안되는 기기에 직접 연결할 수 있어요. 

저는 헤드셋 선이 고장나서 그런지 블루투스로 쓸땐 헤드셋양쪽이 잘 들리는데 선을 연결해서 들으면

오른쪽밖에 안들려요 ㅜㅜ 헝헝 

 

젠하이저 헤드셋

이렇게 사진만 봐도 사이즈가 얼마나 큰 지 보이죠? ㅋㅋㅋ

제 기분탓으론 뭔가 헤드셋끼면 볼이 낑기는 거 같다고 해야할까요?

약간 얼굴이 찌부되는 기분이에요. 그래서 헤드셋을 끼면 좀 못생겨보여요. 

 

음질은 정말 좋지만, 사실 젠하이저 헤드셋을 사고 후회했는데요. 

후회한 이유는,

1. 정수리가 아프다. 

계속 끼우고 다니면 헤드셋이 닿는 정수리가 아파요. 머리카락이 빠질것 같은 느낌이에요. 

2. 끼면 얼굴이 찌부된다. 

이건 앞서 이미 말했죠? 디자인이 너무 투박해요. 그래서 파워레인저같은 느낌이 드는건 어쩔수 없어요.

3. 페어링이 잘 안된다. 

이건 사실 중요한 문제인거 같아요. 헤드셋이 핸드폰하고밖에 페어링이 안되요. 

처음에 노트북과 페어링이 안됐을때는 노트북이 오래되서 그런가? 했는데 아이패드도

헤드셋을 인식을 못하더라고요? ㅜㅜ 저는 아이패드로 넷플릭스도 자주보고 노트북으로도 자주 이용하는데

핸드폰으로밖에 못쓰니까 좀 사용이 한정적인것 같았아요. 이점은 정말 아쉬웠습니다. 

젠하이저에서 다른분이 한 질문을 봤는데 거기에는 블루투스가 되는 기기는 모두 인식이 된다고 

했는데 음... 인식이 잘 안되요. 

4. 덥다. 

헤드셋이 외부 소리를 엄청 잘 막아주거든요. 그 점은 좋은데 헤드셋부분이 더워요.

겨울에는 귀도리처럼 따수운데 여름에는 헤드셋빼면 땀 고여잇어요 ㅠㅠ 

5. 밖에 나가서 운동하긴 힘들다.

사실 정수리가 아플정도로 꽉 조여주긴 하는데 아무래도 운동을 하기엔 흔들리는

느낌이 들어서 편하진 않죠. 

6. 사이즈가 너무 크다. 

디자인이 투박하고 사이즈가 너무 커서 가방에 보관하고 다니기 힘들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음질이 제일 중요하다!

나는 블루투스 이어폰 이미 있고, 헤드셋도 갖고싶다! 하면 추천이에요. 

내구성도 튼튼해서 가방에 막 들고 다니고 몇번 떨어뜨렸는데도 멀쩡해요!

 

요즘 블루투스 이어폰 싼거 많던데 저는 저려미로 이어폰도 하나 살까 말까 고민중이에요... 흠ㅜㅜ

또 기왕 살거 좋은거 사고 싶기도 하고요. 

 

제가 쓰는 헤드셋은 이미 삼년을 쓴 거긴 한데 최근에 나온 것들은 더 뛰어나졌을거라 기대되네요.

제가 언급한 헤드셋 단점은 비단 젠하이저뿐 아니라 다른 헤드셋을 생각하시는 분이라면 모두 한번 

잘 따져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_^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