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이방인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이방인J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바이킹스워프에요! 

저는 예전에 일했던 아르바이트 사장님께서 한국에 놀러온 기념으로 사주셨어요. 정말 혜자로운 분이에요. 

마음을 넓게 쓰셔서 사업이 승승장구하시는거라고 늘 믿고 있습니다 ><

 

바이킹스워프는 어떤곳?

바이킹스워프는 샌프란시스코의 Fisherman's wharf를 모티브로 한 해산물 뷔페입니다. 

캐나다와 미국으로부터 직접 공수한 랍스터를 무제한으로, 수십가지 제철 자연산 해산물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바이킹스워프를 만든 바이킹그룹은 2003년 바이킹스를 시작으로 바이킹스워프를 잠실에 런칭했고, 이후 

생메종, 빅가이즈씨푸드, 빅가이즈크랩, 초밥전문점 어촌계등 해산물을 메인으로 한 브랜드를 열었네요. 

바이킹 수산은 직접 해산물과 식자재를 유통하는 회사이고요!

 

바이킹스워프 가격?

바이킹스워프 가격은 생소할 수 있는데요, 바로 달러로 책정이 되어서 그날 그날 가격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북미에서 직접 수입하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결제를 달러로도 할 수가 있대요! (현금)

바이킹스워프 가격은 IBK기업은행 전액 환율기준으로 110달러에 책정되었으며, 

36개월 미만의 유아는 무료라고 하네요! 

무제한 모엣&샹동 서비스도 있는데 그건 코엑스점만 가능하고요! 

그래서 요약하면, 

성인 110달러 / 어린이 50달러/ 무제한 모엣&샹동(코엑스)150달러

 

솔직히 가격이 싸진 않지만 웬만한 호텔 뷔페보다 훨씬 맛있더라고요! 특히 부모님과 함께 방문하기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약 110달러면 13만원정도 생각하시면 돼요!

 

바이킹스워프 이용시간?

하루종일 앉아서 먹으면 좋지만 안타깝게도 시간제한이 있네요 ㅜㅜ 브레이크타임도 잘 알아보고 방문하세요! 

- 평일 이용시간: 

LUNCH  12:00 ~ 15:00 / DINNER  18:00 ~ 21:00 / BREAK TIME 15:00 ~ 18:00

- 금요일 이용시간: 

LUNCH 12:00 ~ 15:00 / DINNER1 17:00 ~ 18:50  / DINNER2 19:10 ~ 21:00 / BREAK TIME 15:00 ~ 17:00

- 주말/공휴일 이용시간: 

LUNCH 11:30 ~ 13:20 / DINNER 17:00 ~ 18:50 / DINNER2 19:10 ~ 21:00 / BREAK TIME 15:30 ~ 17:00

 

코엑스 바이킹스워프

 

입구에 가면 이렇게 랍스터가 반겨줍니다! 안녕! 많이 먹을 준비 됐지??? 레디 꼬!

제 기억으로는 결제는 입장하면서 함께 해요. 성인 3명이서 먹어서 당시 40만원정도 나왔던걸로 기억합니다. 

 

사장님 감사해요...

 

 

바이킹스워프 랍스터

랍스터는 이렇게 살이 통통해요. 랍스터뿐만 아니라 육회, 튀김, 파스타, 스테이크 등등 먹을거 진짜 많았어요. 배가 부를때마다 어찌나 화가나던지. 예전 유럽 귀족들이 토할수 있는 통을 옆에 두고 식사했다고 하잖아요. 더 많이 먹고 싶어서... 그게 이해가 된다니까요. 먹을거 너무 많고, 맛있었어요. 튀김이 진짜 맛있었던 기억이 나네요!

한식, 일식, 양식으로 나뉘어져있고 디저트도 다양하고, 음료도 다양했어요!

 

바이킹스워프 스프와 랍스터

랍스터 한 세개 뜯어먹었나? ㅎㅎㅎㅎ 스프도 맛있었어요! 당시 바쁜 일이 있어서 오래 있지 못했는데 뛰어 다니면서 먹었어요 ㅜㅜ 

 

바이킹스워프

튀김과 볶음밥! 골고루 먹고 왔습니다. 디저트는 찍지 못했는데 폴바셋카페가 옆에 차려져 있어요. 

폴바셋 은근 비싼데 폴바셋도 무제한 먹을 수 있어요. 정말 배부른게 억울한 적 있어요?

케이크도 맛있고, 커피도 맛있고, 정말 비싸지만,,, 제값하는 뷔페가 확실해요. 어설픈 뷔페가서 배탈나고 온 적이 있어서 사실 뷔페를 아주 좋아하진 않는데 이곳은 정말 강추에요. 여기 갔다 온 사람중에 후회하는 사람 한명도 못봤어요. 

특히 부모님 생신에 정말 강추입니다. 맛있는 음식을 마음껏 먹고 올 수 있어요. 

 

 

 

다시 한번 저를 이곳에 데려가신 사장님께 감사함을 전하며 포스팅 마칩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