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이방인

반응형



최근 입생로랑에서 아이라이너를 샀어요!
그 전에는 키스미 붓아이라이너만 썼었는데 얇게 그려지는게 좋긴 했지만 눈꼬리가 지워지더라고요 ㅜㅜ 구래서 새로운 아이라이너에 도전해 봤습니다.
메이크업하는데 정말 오분이면 뚝딱해버리는 똥손에 관심도 크게 없는 사람이지만,,,! 아이라이너는 꼭 하거든요!

작년인가? 샀던 스트릿 브랜드의 펜슬 아이라이너가 정말 나쁜 기억을 심어줘서 걱정반 설렘반으로 써 봤는데, 과연 입생로랑은 어떨 것인가!

입생로랑 아이라이너 박스

어차피 버려진 종이상자 주제에… 괜히 예쁘고 고급스럽네욤? ㅎㅎ
아이라이너 풀네임은 크러쉬라이너 스틸로 워터프루프에요!
여기서 불어공부 ㅋㅋㅋ 상자에 써 있는 글을 설명해보자면,
stylo가 불어로는 연필을 뜻해요. 펜슬형 아이라이너를 의미한답니다.
Haute précision 은 매우 세밀함을 의미해요!
즉 연필형, 매우 세밀한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란 뜻이죠.

(사실 직접 써보기 전까지는 광고에 적힌 모든 말을 믿을 수 없습니다!…
실제 써본 후기는 아래에 …) 여전히 불신


입생로랑 아이라이너 설명

일단 아이라이너 위와 아래에 둘다 할 수 있다고 쓰여있고요,
아이라이너에는 연필깎이가 있어서 아이라이너 끝을 뾰족하게 다듬을 수 있네요.

입생로랑 크러쉬라이너 스틸로 워터프루프4호

저는 여러 색상중 약간 붉은기가 도는 브라운 4호를 선택했어요. 검정색보다 좀 더 자연스러운 눈매가 연출될 것 같아서요!

입생로랑 크러쉬라이너 본품

입생로랑 아이라이너 본품입니다. 정말 얇아요. 몸체 색상은 아이라이너 색상과 똑같나봐요. 몸통은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고 돌려 쓰는 형태입니다. 뚜껑도 매우 쫀쫀해요. 절대 빠질 일이 없죠. 입생로랑은 아무리 봐도 저 로고가 정말 멋져요. 괜히 있는 화장품 다 입생로랑 브랜드로 맞춰버리고 싶은 욕구가…


입생로랑 크러쉬라이너

입생로랑 아이라이너, 양이 얼마나 되는가.
정말 조심스럽게 슬슬돌려봤어요. 양이 꽤 많죠? 한 반년정도 쓸 양인것 같은데요? 사실 저거 다 돌린거 아니에요. 떨어질것 같아서 끝에 몇미리? 남겼어요 ㅋㅋㅋㅋㅋ 양은 꽤 많습니다.


크러쉬 라이너

그럼 사용은 어떤가!
손에 아이라이너 두줄을 그려봣는데요. 둘이 별 차이 없어보이죠 ㅋㅋㅋㅋ
사실 아래는 한번 그리고 막 손으로 문지른거에요. 그리고 위에거는 다시 그린것. 약간 붉은 기가 도는거 보이시죠? 걱정했는데 아이셰도우와 같이 하니까 자연스러운 눈매 연출이 되더라고요. 그리고 정말 진심을 담아…. 지속력 쩔고요, 절대 안번집니다. 바를때 진짜 스무스하게 크리미하게 발리는데, 이게 마른건지 뭔지 바른 직후에 문질러도 안지워져요. 눈에 한 것도 마찬가지고요.
비싼게 반드시 좋다! 이렇게 말할수는 없는데요, 정말 비싼거 쓰면 좋긴 하더라고요. 번짐이나 피부에 받아들이는 정도가 다른것 같아요.

화장을 지울때 바이오더마 워터클렌저로 지우는데 솜에 묻혀서 닦으면 스르르 지워지긴 합니다. 이거 물건이에요. 저는 그동안 얇게 빼는게 좋아 붓아이라이너를 썼는데 이런 부드럽고, 번짐없고, 세밀한 아이라이너를 펜슬로 재현 가능하다니 ㅜㅜㅜ 진짜 돈값 합니다 헝헝 ㅜㅜ 너무 좋아요. 비싼값 해요!



그래서 결론은!
아이라이너 구매 의사 있으신 분들 정말 백프로 강추합니다!
너무너무 좋아요 ㅜㅜㅜㅜ

이만, 입생로랑 아이라이너 후기 마칩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