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이방인

반응형

파리7구는 여러 관광지가 뭉쳐 있는 지역인데요, 파리 내에서도 안전하고, 경찰 많고, 돈많은 지역으로 손꼽혀요. 파리 7구에 일단 한국 대사관이 있고요! 에펠탑이 있고 앙발리드 나폴레옹 묘가 있고, 샹젤리제도 파리 7구네요. 7구 근처를 여행 다닌다면! 로뎅뮤지엄 추천합니다!

정말 프랑스에는 예술가가 많이 살았던것 같아요...
아무튼,


로뎅뮤지엄

로뎅뮤지엄은 로뎅의 생가를 박물관으로 바꾼 곳이에요. 살아서 돈 많이 벌었나봐요. 대저택이더라고요. 허허.

이날 날씨가 좋았더라면 사진 정말 예뻤을텐데 사진 좀 흐려서 흑백으로 바꿨어요, 이렇게 로뎅생가 중앙에 작은 연못이 있는데 여기서 찍는 모습이 예술이에요...ㅎㅎ이날은 비가 와서 야외에 사람이 거의 없어서 이렇게 한산한 풍경을 찍을 수 있었습니다,

로뎅뮤지엄 내부에는 로뎅 작품뿐 아니라, 로뎅이 수집한 그리스 판화나 조각들도 있고요, 까미유끌로델의 작품도 볼 수 있어요.

로뎅 뮤지엄에 있는 시설은, 로뎅 생가에서 박물관 구경을 하고, 기념품가게가 있어요. 야외에는 마당을 거닐수 있어요. 야외에도 작품이 많고요. 야외에 카페테리아도 있습니다. 가서 한산한 시간 보내고 오기 좋을 것 같아요.

그 유명한 로뎅의 생각하는 사람

로뎅의 가장 유명한 작품, 생각하는 사람도 여기서 볼 수 있어요. 로뎅 박물관에는 다른 역동적인 작품도 많은데 왜 이작품만 이렇게 유명해 졌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야외에 있는 로뎅작품

이렇게 야외에 있는 작품은 바깥 담넘어로 슬쩍슬쩍 보여서 훔쳐보는 사람들과 눈을 마주치기도해요 ㅋㅋ

로뎅 박물관 야외작품


이렇게 멋진 작품도 감상하고, 공원도 거닐수 있습니다. 제가 간날은 사람도 별로 없었는데 평소에는 인원이 얼마나 되는지는 모르겠어요. 그래도 프랑스에 박물관 투어 오신다면 필수코스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만, 로뎅박물관 후기 마칩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