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이방인

반응형

아이패드의 매력은 아이패드만 할 수 있는거 하는거 아니겠어요!!! 그리고 쓰고... 학교다니는 내내 아이패드에다 필기하는 애들 얼마나 멋져보이던지, 아무튼 이렇게 졸업 후에 사고 나서 그 한을 잊지 못하고 아이패드 사자마자 각종'필수' 어플이란것들을 마구 찾아봤어요.
아이패드 사자마자 프로크리에트부터 샀고요, 이건 별로 선택이 어렵지 않았어요! 아이패드는 프로크리에이트! 라는 생각이 있어서.

두번째는 노트어플!
일단 학교를 졸업해서 딱히 노트 쓸 일이 있을까 싶긴 했지만 그래도 갖고 싶었거든요... 에버노트 굿노트 등등 노트 어플 많더라고요 가격은 만원정도?? 안싼거 있죠... 내가 얼마나 잘 쓸까. 메모장보다 잘 쓸 자신 있나... 만원 뭐 먹을땐 안아까운데 이런데 결제하려니까 생각 오만번하고... 그때 알게된게 콜라노트!!!



콜라노트의 최대 장점은 무료다!!
무룐데 짱 좋다!! 웬만한거 다댐!! 심지어 잘댐!!
광고도 없다!! (아직까진) 중간에 갑자기 광고 띄용 할수도 있을거란 두려움은 있음.

왜 이름이 콜라노트냐...
콜라보레이션할때 그 콜라!

서로 노트로 낙서로 필담하는 채팅방이 있다 ㅋㅋㅋㅋ
방에 참여할수도 있고 만들수도 있는데 별 말은 안하고 낙서만 좀 한다.

콜라노트의 사용 가능한 속지와 템플릿들. 템플릿은 좀 유치해서 쓸데가 없다. 속지는 그럭저럭 쓸만 한 기본템들이다.

콜라노트의 기본 능력은 다크모드 pdf 등등 웬만한거 다됨. Pdf파일 불러오기도 잘함! 거기에 쓰는것도 가능!

사진 넣고, 텍스트 넣기도 가능.

일단 기본적인 능력은 다 된다고 보면 댄다!!
펜 기능은 2개+ 형광펜 . 하지만 그림 그리는거 아니고 노트니까 쓸만 하다.

일단 무료지만 유료로도 손색 없는 칭찬일색의 어플이다! ^_*

이만, 아이패드 무료 어플 콜라노트 후기 마칩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