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이방인

반응형
Tgi 프라이데이 4인 세트매뉴!

티지아이 프라이데이는 나름대로 분위기도 좋은데 왠지 날잡고 예약하고 가기엔 애매하고 커플끼리 가기도 애매한 느낌? 가격도 갠춘한데 왜 그럴까용...??

위메프에서 4인 세트를 샀어요!
39900원에 음료 4잔 샐러드 크림파스타 함박스테이크(?) 치킨하고 볶음밥 이렇게 나오는거였어요!
이름이 하나도 기억이 안나네요^^;;;

딱 봤을때는 양이 많아 보이진 않았거든요...??
이런... ㅋㅋㅋㅋㅋㅋ 여자 셋이 먹고 배 터지는 줄 알았어요! ㅋㅋㅋㅋ 아주 맛있었고요!

잠실 티지아이프라이데이에서 맛있게 먹고
잠실 롯데타워 구경하면서 소화시켰어요! ㅎㅎ

위메프에서 할인하면 종종 이용하면 좋을것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ㅎㅎ

이만, 티지아이프라이데이 세트매뉴 후기 마쳐요!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