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이방인

반응형

홍대 레스토랑 문!
친구들이랑 근처다닐때 여러번 다녀온 식당이에요!
홍대에는 식당이 너무 많아 여러번 간 레스토랑 별로 없는데 문은 계속 생각나더라고요!
일간 가격이 부담이 없었고, 맛있었어요!
식당 자체는 좁고, 인테리어랄게 딱히 없었고
테이블도 많지 않았고요 ㅜㅜ 테이블 하나는 화장실에
너무 가깝고 또 다른건 에어컨에 너무 가깝고...
ㅠㅠㅠ 좀 불편했어요. 여럿이서 있기도 불편하구 ㅜㅜ 셰프님이랑도 너무 가깝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맛있어서 여러번 찾았습니다! *_^


홍대 레스토랑 문
홍대 레스토랑 문

이렇게 쇠그릇(?) 에 담아주는데요
양이 꽤 크죠!?
여러 매뉴 시켜서 친구들이랑 나눠 먹었어요!
한국은 나눠먹는 민족이니까요

크림파스타면 크림파스타, 깔죠네면 깔죠네.
치즈 듬뿍 듬뿍...ㅠㅠ

식당 가면 남자손님은 없고 여자 손님만 잔뜩 있는게 신기하더라고요?? 특히 여자들이 좋아할 맛!!
꼭 여럿이가서 여러 매뉴 시켜서 다 드세염 ㅎㅎ

한국 가면 또 가고 싶어요 ㅋㅋㅋ
셰프가 신라호텔에서 일 하셨다더라고요?
그 경력 믿을만 하져??

홍대 래스토랑 문, 양식 먹고 싶은 날 강추에욤!

이만 홍대 식당 추천 마칩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