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이방인

반응형

위드 코로나 앞두고 연말 모임 장소 찾으시면
와인 한잔 할 수 있는 동남방앗간 추천입니다! ㅎㅎ


동남 방앗간 플레이팅
동남 방앗간 플레이팅

방앗간을 개조해서 만들었다는데 분위기도 너무 좋고
가격대도 셋이서 십만원정도로 합리적으로 맞출 수 있었어요! 식사 하기 전 간단하게 들려 아페리티프로 먹어도 좋고요!

무엇보다 플레이팅이 너무 마음에 들었는데요
치즈 쏘시송 올리브까지 한번에 먹을 수 있었어요!!

동남 방앗간 가서 한동안 계속 우아 우아 하면서 인테리어만 두리번거린 기분이에요!
와인을 마시는 곳이라 그런지 시끄럽지도 않고
조용하게 이야기 나누기도 좋았습니다!

연말 홍대 근처 소규모 모임 생각하시면
동남 방앗간 추천이요~!

다만, 대규모 모임은 수용이 어려워 보이더라고요
좀 좁다고 해야하나? 지나다닐때 슬슬 피해다녀야 해요. 실내가 크지도 않고요! ㅜㅜ
이점 참고하세요~!


그룸 이만, 홍대 와인 플레이스 동남방앗간 후기 마쳐요! ㅎㅎ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