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이방인

반응형

한때 캐롯씨드오일 엄청 인기였죠? 드라마틱한 후기와 함께 ㅎㅎ 하지만 고약한 냄새로도 난리가 났었습니다.

저는 피부는 흰 편인데 주근깨가 늘 고민이었어요! 그래서 당근 오일을 알아봤는데 주변에서캐롯씨드오일은 딱히 찾아볼수 없었고 (아이허브 제외) 당근 오일만 있더라고요? 역시 비타민A 함량이 엄청 높다기에 사 봤습니다.

제품 상세- 비타민 a가 많다. 얼굴에 영양과 생기를 준다. 얼굴과 목에 발라주고, 선케어를 도와주지만 직접적인 보호 기능은 없다. 0프로.

제품은 natessance 라는 프랑스 브랜드에요. 약국마다 가격은 다른데 50ml에 약 6유로로 저렴합니다. 이 제품은 당근오일 100프로는 아니고 다른 오일이 첨가되었는데 향 때문인것 같습니다. 향료, 로스마리, 해바라기유가 들어있다네요. 그래서 그런지 악명과 다르게 향은 매우 좋아요. 향긋 향긋 거부감 없습니다^_^

비타민A 특성상 빛에 매우 약하고 아하바하 제품이랑 잘 안맞는대요. 밤에만 바르는것을 추천.

저는 따로 작은 롤러병에 담아 세수 후 얼굴에 문지르고 로션을 섞어 발라요! 사용한지 일주일 차인데 드라마틱한 효과는 못봤지만 다른 부작용은 없었으니 계속 사용해 보려고요! ㅎㅎ

한국에서도 구매 가능 하더라고요.
기본 케어로 추천합니다! ^_^

그럼 20000~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