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프랑스 사는 파리 이방인입니다~! 오늘은 아페쎄 지갑 후기를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새로 산 지갑은 아페쎄 컴팩트 제네바 지갑입니다! 이 지갑은 남성용이라고 나와 있기도 하지만! 남녀 공용이에요. 심플한 디자인에 중성적인 매력, 그리고 고급스러운 가죽으로 언제 어디서든 잘 어울릴만한 지갑입니다! ><
아페쎄 브랜드
아페쎄는 1987년 장 뚜이뚜이라는 디자이너가 창립한 브랜드로 심플한 스타일로 프랑스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브랜드입니다. 아페쎄는 특유의 로고가 박혀있는 에코백이 자주 눈에 띄는데요, 생각보다 비싼 가격에 놀랍기도 합니다! 한국에서는 아페쎄 할인하는 일이 정말 드물지만, 실은 프랑스에서는 할인을 종종해요. 여름 겨울 정기세일 뿐만 아니라 수시로 하는 아울렛도 있고요! 그럼 아페쎄 아울렛 정보는 아래 알려드릴게요!
이렇게 아페쎄 배송이 왔습니다. 저 봉투 안에는 배송정보와 환불 교환에 대한 정보가 담겨있고요, 지갑은 흰 종이에 싸서 왔습니다. 가방을 구매했을때는 더스트백에 함께 넣어줬는데 이번에는 지갑이여서 그런건지? 아니면 배송을 해서 그런건지? 할인 상품을 구매해서 그런건지? 더스트 백은 없네요.
이렇게 지갑 배송이 왔는데 신기하게 코리아라고 쓰여있어요. 한국에서 제조한 상품인가 봅니다. 색깔은 검정색, 모델명은 compact geneve에요. 아페쎄를 배송으로 시키면 가죽부분에 스크레치가 많이 갔다는 직구 후기를 본 적이 있는데요, 저는 직구를 한건 아니지만 아페쎄에서 포장을 튼튼하게 해서 보내줘서 스크레치는 걱정 할 필요가 없어요!
짠 깔끔하고 영롱한 지갑 보이시나요? 금박이 아주 고급스럽게 박혀있죠? 아페쎄 아래 써 있는 rue madame은 거리 이름이에요. 거기 아페쎄 매장이 있거든요. 가죽은 스크레치 없이 아주 말끔하고요, 똑딱이 부분 마감도 아주 깔끔해요. 한 손에 쥐기 좋은 사이즈입니다. 20대 분들은 지갑에 많은 걸 넣지 않고 요즘은 간단하게 교통카드정도 넣고 다니시는 분들이 많은데 그런분들에게 딱일 것 같아요. 얇고, 적당한 수납공간이 있거든요!
이렇게 지갑 사이즈는 생각보다 커요! 그렇죠? 한손에 착 들어오면서도 적당히 묵직하고 적당한 그립감(?)을 선보인답니다.ㅎㅎㅎ 아페쎄 특유의 하프문 스타일의 굴곡있는 디자인이 심플하고 깔끔한 스타일을 완성한답니다! 저는 이 지갑을 사고 제일 마음에 들었던게 사이즈였어요. 사실 약간 동전지갑만한 사이즈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커서 명함도 넣을 수 있고 동전도 수납 할 수 있겠더라고요.
이렇게 지갑 안에는 똑딱이가 있고. 그 안에는 두개의 소납 공간이 있어요. 하나는 동전을 넣을 수 있게 미니 똑딱이 주머니가 있고, 또 하나는 얇게 카드를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내부에는 이렇게 카드 세개 정도? 칸막이가 있지만 보시다시키 아코디언형이라서 더 넣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프랑스에서 원래 가격은 약 10-20만원대인데 조금 비싸긴 하지만 질 좋은 지갑 하나 사 두면 오래 쓰니까. 20대 지갑 찾으시는 분들에게 딱일 것 같습니다. ㅎㅎㅎ
그럼 여기서 꿀팁! 실은 저는 저 지갑을 할인해서 샀는데요, 프랑스에서는 아페쎄 아울렛이 있기 때문이죠!
surplus, 영어로 ‘잉여’란 뜻이죠? 할인시즌이 아니더라도 아페쎄에서 상시 할인을 하고 있답니다! 그래도! 비싼 편이긴 하지만 제가격보다는 훨씬 저렴해요. 프랑스 공홈에서 직구하는 건 어려울 것 같고 프랑스 오시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 아페쎄 할인 제품의 경우 매장에 없는 경우가 많으니 온라인으로 구매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럼 이만, 20대 여자 지갑 아페쎄 제네바 지갑 후기 마칠게요! 아페쎄 할인 정보 도움이 되셨나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