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이방인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파리 이방인J입니다! 

오늘은 제가 실제로 사용하는, 1년 넘게 사용중인 바이오더마 제품에 대한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일단 프랑스 파리의 날씨를 설명 드리자면, 한국도 겨울에 정말 건조하잖아요. 파리는 일년 내내 건조해요.

여름은 여름대로 건조기 틀어놓은 것 마냥 덥고 건조하고, 겨울은 겨울대로 건조해요. 그래서 

사시 사철 보습크림을 발라줘야 했습니다. 

저는 한국에서도 겨울마다 피부가 하얗게 일어나고 가렵곤 해서 아르간오일?그런걸 바르고 다녔던 기억이 나는데요. 

프랑스 이렇게 건조해도, 좋은 거 하나 있더라고요. 바로 바이오더마의 나라. 약국 화장품의 나라. 

바이오더마 가격이 한국보다 훨씬 싸요. 그래서 이참에 기본제품들을 모두 바이오더마로 갈아버렸습니다. 

그리고, 놀랍게도 피부가 많이 호전되었어요. 

그럼 제가 사용한 건조 직빵 수분템3제품 후기 남겨볼게요.

 

일단, 바이오더마는 어떤 회사?

바이오더마는 1977년 프랑스 엑상프로방스에서 설립되었으며 화장품 기업 나오스그룹의 에코바이올로지

기술을 핵심으로 합니다. 피부와 모발, 비듬성 두피 뿐 아니라 소아전용, 아토피 전용, 건조한 피부, 여드름등 여러

문제적 피부의 개선을 도와주는 제품을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제가 본 프랑스 여자의 90퍼센트가 바이오더마 워터 클렌저를 사용할 정도로 프랑스에서도 사랑받는

브랜드에요. 게다가 요즘에는 색조와 커버 화장품도 나오고 있어서 그 영역을 넓혀 나가고 있습니다. ^^ 

바이오더마 라인 정리!

바이오 더마를 사용하면 파랑, 분홍, 연두색 뚜껑을 보실 수 있을거에요. 뚜껑 컬러별로 제품라인을

정리해 봤어요!

 

파랑- 하이드라비오- 수분라인 - 촉촉

분홍- 센시비오 - 저자극 라인

연두 - 세비엄 - 여드름 라인 - 건조 할 수 있음

보라 - 시카비오 - 피부개선및 약해진 피부 

노랑- 포토덤 - 선크림 제품

 

일년동안 사용한 나의 바이오더마 애정템

바이오더마 수분 삼총사

제가 사용하는 제품은 이렇게 세 제품이에요. 

바이오더마 아토덤 인텐시브 밤, 바이오더마 세비엄 하이드라, 바이오더마 시카비오 포마드!

쓴지는 모두 1년이 넘었고 꾸준히 사용하고 있어요. 피부에 잘 맞고 자극도 없는데다가 가격도 착하니까요.

꽤나 유명한 제품들이기도 하죠? 예전에는 바이오더마 제품을 구매하기 힘들어서 직구나 공구로 사곤 했는데

요새는 한국에 공식홈페이지도 생기고 올리브영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바이오더마가 한국에 굉장히 고마워한다는 이야기도 들었던 것 같습니다. ㅎㅎ 

 

1. 바이오더마 아토덤 인텐시브 밤

바이오더마 아토덤 인텐시브 밤

이 제품은 거의 얼굴보다는 몸에 바르고 있어요. 인텐시브 밤 말고 크림도 있는데 밤이 더 꾸덕꾸덕하다고 하더라고요.

아토덤은 아토피가 있는 피부용으로 매우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 용이에요. 확실히 바르면 피부가 촉촉해지고

흰 각질이 올라오지 않더라고요. 거의 무향이고 부드럽게 발립니다. 

전에 아토덤 인텐시브 밤을 쓰기 전엔 아토덤 PP밤을 사용했는데요, 그때도 충분히 보습이 된다고 생각했지만 

확실히 인텐시브 밤을 사용하고 나니 이것이 한단계 더 강력하다고 느껴졌어요.  

확실히 조금 더 피부가 진정된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크림의 하단을 보면 가족이 손 잡고 있는 작은

캐릭터 보이시죠? 온 가족이 사용 할 정도로 순한 제품이라는 뜻이에요!

 

2. 바이오더마 시카비오

바이오더마 시카비오

아유.. 시카비오 이거야 말모말모.. 말해서 뭐합니까. 이미 모두 아시는 촉촉템이죠. 저는 얼굴 난리 났을때

이제품 바르고 정말 진정이 잘 됐어요. 오히려 건조하면 여드름 나는거 아시는 분... 작은 뾰루지가 올라왔는데

저는 여드름 없애겠다고 박박 닦았는데, 빨갛게 되서... 약국에 가니 이 제품을 소개해주더라고요.

이건 바이오더마 워터 클렌저와 마찬가지로, 프랑스에서도 전국민 상비약템. 거의 어딜가나 하나씩 구비해두고

고 있어요. 예전에 닥터자르트 시카플라스트 썼었는데 그것도 꽤 좋다고 느꼈거든요? 근데 저는

바이오더마 시카비오가 가격도 착한데다가 효과까지 훨씬 좋아서 ... 평생 애정할 작정입니다. 

 

3. 바이오더마 세비엄 하이드라 크림

바이오더마 세비엄 하이드라 크림

아까 라인별로 설명할때 세비엄 라인은 건조할 수 있다고 표시를 해 놨는데요,이 제품은 특이하게 수분 유지를 위해 나온거예요. 특히 여드름약 먹고 입안이 엄청 건조해 지셨던 분 있죠. 여드름 치료 시 건조함을 피하기 위해 바르는 

크림입니다. 이게 진짜 저는 제일 효과를 많이 봤어요. 이 제품은 프랑스에서는 시카비오와 마찬가지로 7,8유로 하는데요

한국 가격을 찾아보니까 대중화된 시카비오는 많이 저렴해진 반면 세비엄 하이드라 크림은 좀 가격이 나가네요. ㅜㅜ

저는 이거 바르고 턱 좁쌀 다 없어졌어요... 진짜 촉촉하고 최고에요. 그런데 이게 시카비오처럼 꾸덕꾸덕한게 아니라

바르면 또 가벼운 크림이다 보니 훨씬 빨리써요. 40미리면 거의 핸드크림 수준인데, 용량대비 좀 비싸긴 해요.

하지만 기회가 되신다면... 환절기 피부 뒤집어짐으로 고민하시는 분은 꼭 이제품 써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정말 좋아요. 

강추, 정말 최고!!!

 

마무리

이렇게 바이오더마 바디와 페이스 제품 쓰는걸 포스팅 해 봤습니다.

바이오더마 클렌저- 바이오더마 세비엄 하이드라- 바이오더마 시카비오 포마드!

저자극 고수분 루틴 추천드려요!

아이와 어른 모두 아토피성 피부로 고민하신다면 바이오더마 아토덤 라인 잊지 마시고요. 

그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