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이방인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상을 공유하는 파리 이방인j입니다. 

이번에는 오랜만에 체코 여행을 하면서 공항으로 가게 되었어요. 파리 시내에서 공항까지 가는법은 지하철로도 가고, 택시로도 가곤 하지만 특히 공항버스를 많이 타고 다닙니다. 공항 버스는 파리 오페라에서 타면 돼요!

 

1. 시내-공항

파리 로아시 버스

버스 티켓을 사는 방법은 두가지가 있어요. 이렇게 오페라 버스 타는 곳 앞에서 타던가, 지하철 기계에서 사던가. 가격은 동일해요. 현재 13,7유로네요. 버스는 거의 삼십분에 한번씩 와요. 항상 버스가 서있어서 딱히 기다렸다 탄 경험은 없어요. 여유롭게 비행 시간보다 3시간 일찍 출발해서 버스를 탔어요. 버스를 타고 공항까지 가는 시간은 1시간이 안됩니다. 

 

버스를 타면 1공항, 2공항 이렇게 정거장이 있어요. 자신이 내릴공항에서 내리면 돼요. 택시를 타면 30유로가 넘게 나오는데 일행이 두사람이상에 짐이 많으면 사실 택시타는게 좋을 것 같긴 해요. 짐 들고 오페라역까지 가는것도 곤욕이거든요. 그래도 돈을 아낄수 있고, 직행으로 가니까 버스도 나쁘지는 않아요!

 

 

2. 공항-시내

공항 로아시버스 지도

 

이렇게 공항 여러군데에 버스탈 수 있는 곳이 있어요. 저는 그냥 공항에서 버스 마크를 보고 무작정 걸어왔어요. 디즈니 랜드로 바로 가는 버스도 있네요? 공항에서 로아시버스를 타면 탔던것과 마찬가지로 오페라 역으로 가요. 오페라 역 근처에 숙소를 잡으면 이동이 확실히 편하겠죠? 

 

저는 예전에 뭣도 모르고 파리 여행을 왔을때 공항 근처에서 하루를 잤어요. 

파리에 버스를 제대로 알아보지 못한 탓이죠 하하. 

하지만 파리 공항까지 왔다갔다 하는것, 어렵지 않아요!

쉽고 빠르게 다녀올 수 있습니다!

 

 

이만, 파리 로아시 버스 후기 마칩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