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생로랑에서 데오드랑트 나오는거 아셨어요? 입생로랑뿐만 아니라 이솝이나 디올 등등 모두 향수 냄새와 같은 데오드랑트가 나오더라고요! 한국에서는 생소할지 몰라도 외국에서는 데오드랑트는 필수 매너템이라 그런가봐요!
남편 크리스마스 선물은 늘 향수인데 입생로랑 옴므를 써요! 크리스마스때쯤 되면 향수를 세트로 팔아서 저는 주로 향수+대오드랑트 새트를 샀답니다!
향수100ml 에 데오드랑트 75g이 들어있는 세트였어요! 향수는 일년 내내 쓰는데 데오드랑트는 아무래도 중간에 다 쓰게 됩니다 ㅠ 그래서 이번에 입생로랑 데오드랑트 하나 더 샀어요! 가격은 32유로! 그렇게 싼 편은 아닌데요, 그래도 비싼값 해요!
입생로랑 옴므 데오드랑트! 케이스는 플라스틱은 아니고 얇은 메탈? 느낌이에요! 블랙에 입생로랑 로고가 멋스럽죠?
일단 이 데어드랑트는 알콜프리래요! 알콜이 들어있는데오드랑트는 피부에 자극을 준다고 해요! 게다가 모공을 넓어지게 만들고요. 이것은 그럴 염려가 없겠어요!
재형은 이렇게 생겼는데 이런 겔(?) 이 아니고 가운데 구멍 보이시죠? 저기서 크림이 조금씩 나와요. 거의 반년 이상 쓸수 있을정도로 양은 괜찮아요.
그런데 다른 대오드랑트에 비해 거의 10배나 차이나는 입생로랑 대오드랑트를 쓰는 이유가 뭘까...?? 일단 이걸 쓰고 다니 다른 대오드랑트는 좀 완벽하게 커버가 안된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더운 날이나 그럴때. 게다가 이 대오드랑트... 냄새만 맡아보면 고체 향수로 써도 되겠는데...? 싶어요. 향수냄새랑 똑같거든요. 게다가 지속력도 좋아요. 알콜프리라 피부 자극도 없고, 은근 양도 많아 처음에 한번 사면 반년은 쓰니 그렇게 비싸다는 생각도 안들어요! 그리고 흰 고체 타입의 대오드랑트는 검은 옷에 묻거나 안지워지는데 이건 투명해서 그럴 염려가 없지요!
혹시 채취로 고민하는 분들 있으면 입생로랑뿐 아니더라도 실제 향수라인에서 나오는 데오드랑트 추천할게요! 내가 쓰는 향수에서 같은 대오드랑트가 나오면 금상첨화고요! 아무리 꾸며도 내새나면 ㅂㄹ 이니까... 모두 향기로워 집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