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이방인

반응형

엄마랑 어디를 여행가는게 좋을까 고민하다 간 대만 여행.

친구와 전년도 한번 다녀왔다가, 너무 좋아서 엄마와 또 한번 가기로 했다. 

대만 여행을 선택한 이유는, 안전하고, 친절하고, 비행기값과 호텔값, 식비등이 비교적 저렴했으며

버블티가 아주 아주 맛있기 때문이었다.(버블티 더쿠요~)

일단, 대만여행 매우 매우 추천한다. 

특히 엄마와 가는 여행으로 매우 추천.

1. 지하철이 편해서 교통비도 아낄 수 있고, 길 찾는데 어렵지 않음.

2. 사람들이 친절하고 영어도 잘해서 부담없이 물어볼 수 있음.

3. 정서적으로 한국과 크게 다르지 않아서 부모님도 부담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음.

4. 중국여행느낌 + 일본여행느낌. 신기하게 두 분위기가 다 난다. 

 

일단 추천은 이렇게 남기고, 대만 여행에서 정말 정말 맛있게 먹은 101타워 레스토랑을 추천하고 싶다. 

 

 

대만 어디서나 보이는, 101타워


101타워 85층에 위치안 다이아몬드 토니스 이탈리안 레스토랑.

( 왜인지 모르겠지만, 냅킨에는 Da antonio 라고 적혀 있었음! 식당 예약시 찾아볼것. )

가는법(좀 까다로움 주의):

101빌딩에서 2층으로가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60층에서 내려서 거기서 85층에 가면됨. 복잡하나 직원에게 물어보면 잘 데려다줌^^


대만여행기념

코로나 전, 그리운 2019ㅋㅋㅋ
가니, 이런것도 주고, 엄마랑 기념 사진도 직접 찍어주심! ㅎㅎ (정성스레 + 여러방)

대만 야경

따로 야경보러 안가도 될만큼 레스토랑에서 보이는 야경 너무 좋았다.
Tip. 화장실야경이 정말 좋다... 화장실 꼭 가세요 ㅎㅎ

 

인당 가격은 10만원 초반대? 한국에서는 이 가격에 이만큼 못먹을 정도로 합리적인 가격대라고 생각한다!
맛도 있었고.

101레스토랑은 예약을 하고 가는게 좋은데, 특히 전망을 볼 수 있는 창가 경우. 트립어드바이저도 이용할 수 있었지만 나는 호텔 컨시어지에게 직접 부탁했다. 

다만, 창가자리를 신신당부할 필요가 있어보였다.
우리가 갔는데 자리가 안나서 다른데 있다가 옮겨야 했다 ㅜㅜㅜ

아무튼,  대만여행에서 한번쯤 들릴만한 101 레스토랑! 추천🙌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