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이방인

반응형

겨울철 각질 관리중요한거 다들 아시져??

겨울철에 아무리 건조해서 로션을 발라도 피부 위에
각질층이 막혀 있으면 흡수가 잘 안된다고 해요 ㅠㅠ

시중에 널려 있는 각질 제품,,, 바르면 이상한 성분이 떼처럼 밀린다던가... 아니면 엄청 후끈후끈하고 따가운 제품... 저는 건조한데다가 예민하기까지 해서
그동안 믿고 사용하는 제품 바이오더마 필링겔을 구매해 봤습니다.

프랑스에서는 13유로 정도 주고 샀어요.

바이오더마 세비엄 나이트 필

바이오더마 세비엄 나이트필은 밤에만 쓰는 제품이라고 해요. 아하 성분이 햇볕을 받으면 안좋다고 하더라고요.


바이오더마 세비엄 나이트 필 제형

바이오더마 세비엄 나이트 필 제형은 투명해요, 성분때문인지 약간은 시큼한 냄새가 나고요.

사용법은, 세수 후 맨 피부에 흡수가 될때까지 문지르면서 발라줍니다. 이때. 따가울 수 있어요.

저는 처음 썼을때 이 위에 로션을 발라도 되나 싶어서 안발랐거든요? 다음날 피부 트더라고요, 흡수된 나이트 필 위에 로션도 발라주세요!

다음날 확실히 피부가 매끈해져있어요. 오돌토돌한 코도 부드러워지고. 일주일에 2,3회 하라고 하는데 저는 일주일에1회 정도 하고 있어요, 애꼈는중... ㅎㅎㅎ

여드름이 좀 딱딱하게 굳어서 자연스럽게 빠진다고 할까요? 모공이 막혀서 나는 모낭염이나 모낭각화형 여드름에는 특히 효과가 있을 것 같아요!

내돈내산이고, 만족해서 남기는 후기랍니당. ㅋㅋㅋ

믿고 쓰는 바이오더마,
세비엄 나이트 필 후기 마쳐요.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