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이방인

반응형

저는 3년간 조말론 우드세이지&씨솔트만 쓰고 있더랬는데요, 모두 알다시피 발향력이 매우 약해서 100미리 사서 팍팍 뿌리고 있어요.


조말론 우드세이지&씨솔트+컬러캡

저의 애착향수... 조말론 우드세이지 그린 컬러캡이랑 찰떡이쥬???

나만 맡는 향수인 느낌이지만 내 살냄새 맡는게 너무 좋아 계속사던 우드세이지&씨솔트...!!!
잠옷에 뿌리는 잠뿌 하고 있는데 너무 좋아요...

암튼 저는 이정도로!! 충성충성 조말론 우드세이지엔 씨솔트 사용자였는데요!

사실 그간 행사시즌이나 아님 지인 선물 줄때 조말론 제품을 사면서 받은 샘플들이 좀 있었거든요.
여행다닐때 100미리 들고다니기 힘들어서 9미리 샘플로 받은 조말론 머르엔통카를 들고 여행을 다녀왔어요...  거기서... 진심으로 영업당하고 말았지 뭐에요??


조말론 머르엔통카9ml

인텐스라서 통이 검은색이에요!
이거는 뭐냐며는... 내 몸에서 나는 향 맡고 심장 두근 거리는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닐라, 통카빈, 타바코의 향이 어우러짐.

이게 인텐스라 그런지 향이 한두번만 뿌려도 되게
오래 은은하게 나요!! 최고  최고! 머리에 뿌려도 좋고요!!!

중성적인데 남자가 뿌리면 남자다운 남자, 여자가 뿌리면 여자다운 여자냄새가 난다 해야하나... 바닐라 베이스라 그런거 같아요. 처음 맡았을때는 약간 중동스멜 나는데 맡다보면 중독대요... 너무 섹시한 향이에요...

인터넷에서 보니 nct재현이 쓰는 향수중에 하나라고 팬들이 구매도 많이 하고 하던데... 일단 재현 이미지를 통해 조말론 머르엔통카 향수를 표현하자면 어떤 느낌이냐면요


Nct재현

이런 청량 꾸러기 아니고요...

Nct재현

"나 작정했어 다덤벼..." 이런 느낌.

남자가 써도 여자가 써도 성숙하고 관능적인 느낌.





다음에 조말론 우드세이지 살지, 머르엔 통카 살지 너무 고민대요 ㅠㅠㅠㅠㅠㅠㅠ
느낌이 다른 향이라 하나씩 사고 싶은데 인텐스는 너무 비싸규 헝헝 ㅠㅠ

아무튼, 시향해보셔요... 이십대후반 향수 강추!

이만 조말론 머르엔통카 후기 마칩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