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이방인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이패드9세대를 사고, 화면이 너무 커서 키보드의 필요성을 느꼈어요!!  제일 고민하는게 애플 정품 키보드 ㅜㅠ  하지만 너무 비싸서 패스...!!!

키보드 이것 저것 알아보다가, cosy라는 브랜드를 알게됐어요! 처음 보는 브랜드였는데 블루투스 기계 전문으로 만드는 것을 보니까 안심! 게다가 가격 너무 착했어유... 강추!!!


코시 모모 블루투스 키보드


참고로 색깔은 좀 아쉬웠어요 ㅠ 제 아이패드 케이스가 블랙이라 블랙이었음 했는데 ㅜㅠ 가격은 18000원 정도 줬던걸로 기억합니다!!

일단 사용할때는 페어링을 해야 한대요!
어렵지 않았어요! 불 켜지면 그냥 블루투스 연결 하면 끝!

건전지 동봉되어 있고요!

애플 키보드와페어링
코시 블루투스 키보드와 아이패드9세대

이렇게 아이패드와 키보드 크기를 비교하시면 됩니다.
아이패드보다는 좀 길어요. 손이 두개가 올라가야 하기 때문이죠. 양 손으로 타자 치키에는 아직도 조금 어색합니다.


코지 키보드 후기!

1. 소리
키보드 칠때 타닥타닥 소리나요. 무음 키보드는 아니니까 당연. 저는 이런 소리 좋아하는데 도서관에서는 눈치보일수도 있겠다 싶어요!

2. 무게
적당한 무게감이 있어요! 바닥에 밀리지도 않고요! 그런데 들고다닐때 따로 작은 파우치 있음 좋겠더라고요! 그냥 들고다니기엔 좀 위험한 느낌

3. 가격대비 만족
매우 만족!!! 퀄리티도 좋고 키감도 좋아요!

4. 디자인
얇고 깨끗하나... 개인적으로 블랙 ㅜㅜ 이건 뭐 내 선택이니까 ... 아쉬워도 참긔

5. 얼마나 사용할까?
솔직히 집에서는 노트북쓰고 밖에 가볍게 생각정리할겸 샀는데, 일단은 서랍속에 있다.
없으면 아쉽고 있으면 쓸데 없는 느낌 모지...?
계륵이라고나 할까.



이만,
꽤나 만족했던 cosy 블루투스 키보드 후기 마칩니다.

참고로, 블루투스 되는 기계는 다 된대요!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