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이방인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이방인 J입니다.

저는 수족냉증도 심하고 뻑하면 배탈이 나서 항상 춥거든요...

날이 슬슬 추워지면서 따뜻한 것을 찾게 되는데요! 제가 작년에 이맘때를 위해 준비 한 게 있습니다!!

바로 유유보틀! YUYUBOTTLE이에요!


BRAND: YUYU BOTTLE

유유보틀은 2012년 영국에서 시작된 브랜드로, 

CEO의 내임이 RICHARD YU 에요. ㅋㅋㅋ 그래서 유유보틀이라고 이름을 지었나봅니다. 

친환경 브랜드라는 모토아래 환경에도 관심이 큰 브랜드 인것 같아요. 

유유보틀에 쓰이는 고무는 스리랑카에서 채취한 것으로 매우 튼튼하고, 버려져도 친환경적으로

분해된다고 하네요!

 

유유보틀 공홈에 들어가보면 전세계 배송이 가능하다고 해요. 배송비는 엄청 비싸겠지만요. 

여러가지 디자인의 커버가 많이 나와서 괜히 하나 사고 싶은 느낌을 들게 하네요. 

 

유유보틀이 말하는, 유유보틀의 장점.

1. 친환경적이다. 난방비를 절약시켜준다.

2. 재활용이 가능하다. 

3. 시원하게도, 따뜻하게도 쓰일 수 있다.

4. 100천연고무로 자연에 무해하다.

5. 의학적으로 고통을 줄여준다. 

 

차갑게 쓸 수 있다는 것은 새로운 발견인데요?? 항상 따뜻하게만 써왔었는데...

 

친환경 워터보틀, 유유보틀 실제 사용 후기

그럼 제 사용 후기를 남겨볼게요!

아마존에서 산 유유보틀!

 

보들보들하고 귀여운 커버와 함께 온 유유보틀!

커버는 여러개 중에 선택 할 수 있었는데

저는 잠옷과 비슷한 그레이 땡땡이디자인 극세사 소재의 커버를 구매했습니다. 

공홈보다 아마존이 훨씬 싸긴 하더라고요. 그래도 신상 디자인은 별로 없어서 아쉬웠어요. ㅜㅜ

 

제가 워터보틀을 구매한 이유!?
유럽은 난방식이라 어디는 따뜻하고, 어디는 좀 춥고 그래요.

그래서 소파나 침대에 있을때 찬기가 확 끼치기도 하고요!
원래 한국에서 장판을 가져왔었는데 왠지 찌리릿 하는 기분이 들어 장판은 버리고

유유보틀을 쓰게 되었습니다!


유유보틀의 마개는 이렇게 되어 있고요 , 보기보다 튼튼해서 절대 안세요!
유유보틀

사실 유유보틀살때 가격이 좀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아마존에서 39유로, 5만원 좀 넘게 주고 샀어요.
비싼 이유를 알겠어요... 고무가 이렇게나 많이 들어가 있으니까요!

두깨도 튼튼하고 안정감이 들었어요. 압력을 가해도 새거나 터질것 같지 않은 기분.
그래서 발밑에 깔고 뭉개고 별짓을 다해도 멀쩡해요. 

 

유유보틀 사이즈 

유유버틀을 일반 옷걸이와 비교한 길이.

옷걸이는 일반적인 옷걸이에요. 이렇게 비교하니 확연히 사이즈가 크다는 것을 알 수 있었어요. 

 

그럼, 약 일년간 사용한 유유보틀의 장단점 후기 남겨볼게요!

 

*유유보틀 장점

1. 친환경 적이다.

이점은 유유보틀 홈페이지에서도 언급했듯이 난방비를 절감할 수 있고, 소재도 친환경적이어서 좋아요. 

2. 유유보틀 유지 시간.

커버를 씌우면 덜 따듯하긴 한데 의외로 오래가요. 커버를 씌우면 약 2시간 30분간 적당히 따뜻!

커버를 안씌우고 쓰면 찜질할 정도로 매우 뜨거운 상태로 1시간 30분. 

시간이 누군가에게는 길고, 누군가에겐 짧다고 느껴질 수 있겠지만 저는 만족스럽습니다. 

3. 유유보틀 사용 기간.

유유보틀은 거의 평생 사용할 수 있어요. 내구성도 튼튼하고요.

4. 앉아있을때 배에 두르면 기분이 좋다!

저는 가끔 배탈났을때 이렇게 사용해요.

 

*유유보틀 단점

 1. 뜨거운 물 붓기가 어렵다. 

길고 크고, 물이 들어가면 무겁기 때문에 손으로 버티고 물을 붓는건 힘들어요. 

게다가 뜨거운 물이라서 위험하기까지 합니다. ㅜㅜ 요령이 생기면 괜찮지만 처음에는 손이 데였어요.

2. 유유보틀 무겁다. 

무거워서 물을 꽉 채우면 광고에서 보는것 처럼 몸에 두를수가 없어요. 무거워서 흘러 내리거든요.

눕거나 앉아서 쓰는 용도면 충분해요. 정 움직이고 싶으면 물을 적게 넣으면 되고요.

3. 고무냄새 난다. 

고무냄새가 일년 넘게 썼는데도 가시지 않아요. 커버 씌우면 안나지만 그래도 예민한 분들은

고하세요. 

4. 사이즈가 커서 정리가 잘 안된다.

사이즈가 길다보니 소파나 집안에 굴러다니면 엄청 지저분한 느낌이 들어요. 그래서 보이는 족족

구석으로 밀어두고 있어요 ㅋㅋ

이렇게 장점도 있고, 단점도 있는 유유보틀.

저는 처음에 비싸게 주고 샀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꽤나 튼튼해서 오래 쓸 생각을 하니 

지금은 만족하며 사용중입니다. 

특히 수족냉증인 분들에게는 이만큼 효자도 없어요...

유유보틀 장단점 잘 살펴보시고

조심해서 사용하기만 한다면 유용템이 될 수 있을거에요!!

 

그럼 유유보틀 후기 마칩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