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이방인

반응형

친구 생일 선물 뭐 사는게 좋을까? 늘 하는 고민입니다! 취향 고민되지, 너무 튀면 안돼, 너무 심플하면 내가 준 선물 기억 못하면 어떡하지...!???!!!

저는 친구한테 받은 선물중에 오! 이거 나도 선물주먼 좋겠다 생각한게 있었어요!

바로 다니엘웰링턴 팔찌입니다!
뱅글 스타일로 심플하고 깔끔하면서, 굽히는 스타일로 사이즈를 따로 물어볼 필요가 없어요! 그래도 라지와 미디움 중에 선택이 가능했어요!

저는 착용한지 2년이 다 되어 가는데 녹슬지도 않고 좋더라고요!


다니엘 웰링턴 팔찌

다니엘웰링턴 공홈에서 가격을 보면 사오만원대인데 사실! 해외배송을 시키면 2만원 전후로 주문 가능하다는거! 개이득이죠!

다니엘웰링턴 팔찌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심플해서 포말한 셔츠에도 잘 어울리고 청바지에 티셔츠도 잘 어울려요! 학생들 많이 착용하는 다니엘웰링턴 시계와 함께 착용해도 좋을 것 같고요! ㅎㅎ

게다가 선물 받을때 다니엘 웰링턴 예쁜 상자에 와서 받을때 더욱 기분이 좋을 것 같습니다!


다니엘웰링턴 팔찌!
학생선물, 친구선물, 10대 선물, 20대선물로 강추에요!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