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이방인

반응형

광화문에서 시청역으로 가다보면 있는 플라자호텔!
플라자호텔 레스토랑 <주옥> 은 친구의 소개로 알게 되었어요! 친구가 어버이날에 부모님을 모시고 갔더랬죠!

이후로 나도 부모님 모시고 가야지 가야지 하다가
작년에 플라자호텔 한식 레스토랑 <주옥> 다녀왔어요!

주옥! 예약하면 일단 예약비 일부를 내게 됩니다!
매뉴는 그날 그날 다르다고 들었어요!
매뉴 변경이 가능한데 돈이 추가 될 수도 있습니다.

저는 아빠랑 갔는데요, 셋이상부터 룸 예약이 가능해서, 약간 로비(?) 같은 곳에서 먹었어요. 좀 아쉬웠답니다....

음식에서 머리카락 나와서 화이트 와인 받았어요. 진짜
빡쳤지만 먹기 전이었고, 아빠랑 와서 좋게 좋게 보냈습니다... ㅎㅎ

음.... <주옥> 한번 가긴 좋으나 두번은 안갈것 같다.
총평은 이래요!
<주옥> 맛은 있었으나 그 가격에 기대하는 서비스는 아니더라.

매뉴는 7만원이었는데 매인디쉬가 양고기라 소고기로 바꿔서 2만 5천원 추가. 둘이 20만원 정도 나왔어요!


플라자 호텔 주옥 웨이팅룸, 이렇게 작은 다과를 줍니다. 평일 런치라 한산 했어요.


플라자호텔 <주옥>
플라자호텔 <주옥>
플라자호텔 <주옥>
플라자호텔<주옥>
플라자호텔< 주옥>

호텔 레스토랑이라고 신나서 모셔왔는데 사실 다음에는 부모님 모시고 다른데 갈래요... 맛은 있었어요!
그런데 양고기가 매인이었던것도 그렇고... 머리카락에  인테리어도 별로 ㅠㅠ
더 인테리어 이쁘고 양많고 맛있는데 많쟈나여^^

그래도 플라자호텔<주옥>
제일 놀라웠던것은 참기름!
참기름이 이렇게 맛있는줄 몰랐어요...
진짜 존맛!


이만 플라자호텔<주옥> 후기 마칩니다!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