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이방인

반응형

٩(๑❛ᴗ❛๑)۶이번 요약사전 포스팅의 주제는 ' NFT ' 입니다!

 

 

 

출처: AMYLEE.FR

 

목차

1. NFT뜻?

2. NFT사용?

3. NFT열풍의 단면?

 

 

출처:COINDESK FR

 

1. NFT 뜻

(NFT, Non-Fungible Token)는 대체 불가능한 토큰이란 뜻이다.

블록체인에 저장된 데이터 단위로, 고유하면서 상호 교환할 수 없는 토큰을 뜻하며, 사진, 비디오, 오디오 및 기타 유형의 디지털 파일을 나타내는데 사용할 수 있다. NFT는 암호화 토큰처럼 작동하지만 비트코인과 같은 암호 화폐와는 달리 상호 교환이 불가능하다.

 

2. NFT 사용

NFT는 인기 있는 엔터테인먼트에서 디지털 자산을 상업화 하는데 주로 사용되고 있다. 대부분의 NFT는 이더리움 블록 체인의 일부이다. 그러나 다른 블록 체인도 자체 버전의 NFT를 구현할 수 있다. 디지털 수집품에 대한 인기가 증가하면서 암호 화폐 시장에서 NFT가 지닌 경제적 가치가 폭증했다. NFT는 암호 화폐의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그 가치는 더욱 커지고 있다. 현재는 NFT열풍이라고 할 정도로 관심이 폭발적이다.

 

3. NTF열풍의 단면

전문가들은 NFT의 구매 열풍을 경제 거품 이라고 불렀고 닷컴 거품과도 비교할 정도로 현재는 불안정하고 법적 제제도 부족하다. 실제로 사본은 인정받지 못하지만 비슷한 방식으로 모사하거나 기법을 달리해 작품이라고 내놓는 경우도 부

지기수다.

 

 

 

 

 

참고자료: 위키피디아 요약

 

그럼, 'NFT  ' 에 대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ʘ̅͜ʘ̅༽'☂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