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이방인

반응형

샹젤리제 에서 아이패드 샀구~!

아이패드를 개봉했습니다!! 케이스가 배달 오기 전이라  상자에서 꺼내고 싶지 않았지만 하나 둘 만지다 보니 배경화면도 바꾸고 어플도 깔고... ㅎㅎ


아이패드9세대!

아이패드 미니와 고민을 마니 했는데요... 더 작고, 편할 것 같아서요! 저같은 경우 문서를 많이 쓰기 때문에 그리고 가격 차이도 크고... 그냥 아이패드9세대 샀습니다! ㅎㅎㅎ

가격 너무 괜찮게 나온거 같아요!!
프랑스에서 389유로, 현재 환율로 약 54만원정도인데 한국에서는 44만원 정도에 파니...! 완전 싸네욤!
저는 한국 갈때까지 기다릴까... 하다가 그냥 샀어요!


아이패드9세대 크기비교

아이패드9사이즈는 스프링 공책보다 조금 작네요!
10.2인치가 감이 잘 안왔는데 막상 개봉하고 나니까 크긴 크단 느낌이 들어요. 밥먹을때나 간간히 영화볼때 좋겠어욬ㅋㅋ

대신, 타이핑 할때는 좀 불편해요!
가볍게 검색하기에도 그렇고.... 불편함 인정 ㅜ
그래서 한글 키보드도 (해외배송) 구매했어요! ㅎㅎ


와우 ... 사이즈는 아이패드8세대와 거의 동일하다고 해서 케이스도 호환 된다고 하더라고요!

아무튼 엄청 얇네요... 근데 좀 약한 느낌은 안들어요! 단단한 느낌! (이러다 부수지... )


화질도 매우 좋구염... 일단 가격대가 참 착한거 같아요!  노트북 있고 그냥 서브용으로 들고 다니기 좋을 것 같습니다! 일단은 구매 대만족><

그럼, 아이패드9세대 후기 마칩니당 ~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