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이방인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리 이방인입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핫한 프랑스 브랜드 Sandro 예요!
산드로는 이전에는 그렇게 한국에서 알려진 브랜드는 아니었는데 최근들어 직구가 늘어서 그런지 관심을 받기 시작한 것 같아요. 특히나 여러 연예인들이 착용하면서 그 관심이 늘어난 것 같습니다.
산드로 특유의 정갈하면서도 단정한 느낌이 하객룩의 정석 아닙니까!

산드로 원피스

그럼 산드로, 어떤 브랜드인지 알아볼까요?

산드로 SANDRO


산드로는 Evelyne Cheritite 에블린 셰트리트 라는 여성 디자이너에 의해 시작된 브랜드에요. 1984년 파리 마레지구에서 첫번째 숍을 열었다고 하네요.
산드로의 브랜드 스타일은 ‘남성적이면서 여성적인’ 스타일을 표현했다고 하는데요, 요즘 샵에 가보면 매우 여성적이지만 공주스타일은 아닌 그런 세련된 여성스러움과 고급스러움을 표현했다고 할 수 있어요.

프랑스 17구 산드로 가는길

저는 곧 한국에 있을 가족 결혼식에 참석하기 위해 하객룩을 장만할겸 산드로에서 원피스를 사러 갔어요! 제 기준 maje 마주는 너무 길이가 짧은게 많아서 산드로가 더 입을 만한 스타일이 많더라고요. 가슴골이 너무 파이지도 않았고, 적당히 캐쥬얼하면서도 예의를 갖춘 룩이 많아서 골랐어요.

산드로 2023 봄룩!

산드로에서 이 원피스가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정말 너무… 예쁘지 않나요???
트위드와 청의 조화… 너무 마음에 들어서 얼마나 고민했는지 몰라요.
2023년 S/S 컬러 패턴인가봐요. 저는 패알못이지만… 요즘 봄이 되니까 핑크가 많이 보이더라구요…??? 와,,, 진짜 너무 이뻐요 ㅜㅜㅜㅜ 가격은 이 아래 꿀팁과 함께 보여드릴게요!

산드로 결혼 하객 원피스 후보2

이 원피스도 너무 잘 입을 것 같은데 화이트라 패스했어요. 하객원피스가 화이트면… 정말 민폐갑이죠?? ㅎㅎㅎㅎ 그래도 정말 봄느낌 물씬 나고 이쁘더라고요.
특히나 이 스타일은 산드로만의 클레식탬이죠. 정장 느낌의 트위드 원피스인데 놀러가기에도 좋고 격식있는 자리에도 좋고 정말 만능템이 아닐 수 없습니다! 색깔이나 패턴만 달라지고 매년 새로운 스타일로 출시되더라고요.

저 산드로 가방 패턴도 위에 있는 원피스와 비슷하죠? 참고로 산드로 가방은 그렇게 비싸진 않더라고요…?

산드로 원피스 하객룩3

이 원피스는 개인적으로 패턴이나 질감, 색깔이 너무 이뻤는데 가슴이 너무 파여서 패스했어요…
저렇게 가슴이 파인거는 대체 어떻게 입어야 할까요? 자라나 에이치엔엠도 그래서 패스하는 경우가 많은데 말이죠…

아무튼! 저는 산드로에서 원피스 하나를 겟 했는데요 ㅎㅎ 착샷을 찍으려다…
현타가 와서 패스했습니다. ;; 그냥 아래서 이쁜 모델분 착샷 보셔요…


프랑스에서 산드로 구매시 꿀팁

일단 프랑스에서는 발에 치이는게 산드로 매장이요, 마쥬 매장이요, 쿠플스 매장이에요. 너무 많아서 웬만한 가게는 거의 텅텅 비었다고 보면 돼요.. ㅎㅎㅎ 그러나 갤러리 라파예트 산드로 매장은 중국인들이 점령했습니다. 옷 갈아 입는데 어찌나 많이 계시던지 중국인 직원분도 계시더라고요? 중국에서도 산드로가 인기인가봐요!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꿀팁은 매장에서 원하는 옷을 직접 예약하는 인터넷 서비스에요! 아울렛 제품이나 할인제품은 특히 실제 매장에 없는 경우가 많아서
어느 매장에 있는지 꼭!! 확인하고 가셔야해요. 저도 여러번 매장 돈적 많아요;

산드로 홈페이지

아까 그 원피스! 가격은 사악하죠?? 365유로… 약 50만원대입니다.^^
그런데 정말 너무 이뻐요… 다시 봐도 이쁘네요. 참고로 제가 산 원피스는 이건 아니에요. 이렇게 사이트를 보면, 참고로 설명을 해드리자면,

Ajouter au panier 장바구니에 담기
Reserver en boutique 매장에 예약하기
(키보드로 치느라 악센트는 뺄게요.)

매장에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볼게요!

이렇게 위치와 사이즈를 고를 수 있어요. 그러면 조금 이따 예약 확인 문자가 와요. 그럼 그 매장에 찾아가시면 편하게 입을 수 있어요. 이 페이지 위에 하얀 선에 이렇게 써있죠?

reserver un produit gratuitement sans obligation d’achat
구매 의무 없이 무료로 상품을 예약합니다.

정말 매장에 가면 부담 없이 옷을 내주고, 입어 볼 수 있어요.
참고로 갤러리 라파예트 말고 그냥 길에 있는 매장 예약하시는걸 추천해요.
갤러리 라파예트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요!

산드로 구매꿀팁2

산드로 할인

산드로 할인 상품이 있어요! 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 보면 산드로 홈페이지에서 중고 상품도 팔아요. 산드로가 직접 수거해서 깨끗하다고 판단한 옷들을 파는건데 그래도 비싸요. ㅎㅎㅎ
그런데 산드로 할인상품의 경우에는 실제 매장에 없는 경우가 많아 온라인으로 구매하는게 좋은데요, 자신의 사이즈를 잘 아는게 좋겠죠?

참고로 저는 키 168 몸무게 52킬로 인데 산드로 원피스 34 입어요!



그럼, 이번 포스팅이 읽는 여러분께 작은 도움이 되길 바라며!
하객룩의 정석, 산드로 파리 구매 꿀팁 포스팅 마칩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