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이방인

반응형

안녕하세요! 프랑스 이방인J입니다!
오늘은 엄마랑 같이 광화문에 위치한 크리스탈 제이드에
다녀왔습니다. 카카오로 선물 받은 크리스탈 제이드
쿠폰이 있었기 때문인데요! 10만원짜리였어요!

크리스탈 제이드는 어떤 식당?
싱가폴에 기반을 둔 중국음식 프렌차이즈 레스토랑이라고 하는데요,

미슐랭 가이드에도 소개 되었다고 하네요. 

 

크리스탈 제이드는 우리나라에서 흔치 않게 육즙이 터지는 딤섬을 먹을 수 있는 식당입니다. 

딤섬 프렌차이즈 양대산맥 바로 딘다이펑도 있죠. 

뒤에 더 말을 할것이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딘다이펑이 더 낫더라고요. ㅋㅋㅋ

 

크리스탈 제이드 매뉴와 가격

크리스탈제이드 만두
크리스탈제이드 해산물
크리스탈제이드 면류

 

크리스탈 제이드 코스요리

이렇게 보다시피 , 크리스탈제이드는 약간 가격이 있어요. 어떻게 보면 딘다이펑보다 비싼 느낌이기도 하네요?

제가 간 곳은 크리스탈제이드 광화문 지점이었는데, 광화문에서 12분 가량 걸어가야 했습니다. 

입구를 찾기가 조금 어려웠어요. 크리스탈 제이드는 서머셋호텔 건물에 있는데 서머셋호텔 안으로 들어가야 

입구를 찾을 수 있었습니다. 

 

크리스탈 제이드 광화문점

제가 까먹고 광화문점 인테리어 사진을 못찍었어요.

다른 지점처럼 백화점에 딸린 식당이 아니라 야외를 볼 수 있는 곳에 가고 싶어서 이곳으로 선택했습니다. 

호텔 안 작은 정원이 보이는 곳에 위치해 있어요.

식당 내부는 고급스러운 중식당 느낌이지만 제가 간 1시에는 회사원들의 점심시간이 끝나서 그런지 어수선했고

솔직히 지저분하더라고요. 생각보다 예쁜 인테리어나 분위기는 아니어서 아쉬웠습니다. 

 

코스요리

 

원래 오리구이를 먹으려고 했는데요, 오리 반마리 7만원 껍데기6조각+요리/ 오리 한마리 12만원 껍데기12조각+요리

사악한 가격에 비해 양이 아주 적다고 해서 그냥 코스요리를 먹기로 했습니다. 저희가 선택한것은 5만 2000원 짜리 상하이 런치코스 b 였습니다. 일단 매뉴판에 고급 티가 함께 나온다고 하는데... 기대 마세요. 그냥 중식당 자스민티였어요. 그것도 몇번을 우린 것인지 맛이 거의 안나더라고요... 

 

게살 상어 지느러미 스프

이 스프는 맛있었습니다. 스프만 먹어도 약간 배가 찰 정도로 양이 꽤 됐어요!

소룡포

소룡포도 무난무난한 맛. 나쁘지 않았습니다. 

해산물 볶음

양이 많지는 않은데 이것도 그냥저냥 먹을만 했어요. 되게 맛있다는 느낌은 아니었고요.

아몬드 레몬 크림 새우

소스가 어디서 많이 먹어본 맛? 새우는 컸지만 맛은 그냥 뷔페에서 먹던 그 맛이라고 생각하면 돼요. 간이 너무 쨍해서 애들 입맛에나 맛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매콤한 대파 소고기 볶음과 새우볶음밥

음 ... 그냥 장조림처럼 짠 소고기 볶음과 평범한 새우 볶음밥이었어요. 저는 딘다이펑을 정말 좋아하는데... 사실 크리스탈제이드는 가격대비 맛도 별로고 다신 안갈것 같았어요. 그냥저냥 먹을 수는 있는데 일인당 오만 2천원이면 더 맛있는걸 먹죠... 솔직히 실망이었고, 기대이하였습니다. 아 그리고 디저트는 그냥 식혜였어요. 식혜를 디저트라고 써 놓고, 중국집 자스민티를 고급티라고 써 놓는것도 그렇고... 좀 뻥튀기가 심하다 싶었습니다. 

 

크리스탈제이드 서비스

직원들은 친절 했는데요, 코스매뉴 고르고 매뉴설명도 없이 가져다 주는게 아쉬웠고요, 주문하고 매뉴판도 안가져가고

다 먹은 음식도 안치우고요, 코스매뉴 어쩔때는 빨리 나오다가 한동안 안나오고 속도 조절도 아쉬웠습니다. 그리고 매뉴 가져다주시는 분께서 요리를 하는 분인지 어떤지 모르겠는데 흰 옷에 커다란 양념이 튄채로 가져다 주시는데 좀 비위 상했습니다. 아무튼 아쉬운점이 많은 식사였어요. ㅜㅜ

 

그럼 이만 크리스탈제이드 솔직 후기 마칩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