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이방인

반응형




저는 피부가 너무 너무 너무 극 건조해서 메이크업 전에 얼굴에 바르는게 엄청 많아요.
게다가 주근깨가 콤플랙스라서 선크림도 필수구요.
크림+수분크림+선크림+비비크림 이렇게 바르고 나면 얼굴은 그냥 빤질빤질. 물광이 아니라 기름광이 잔뜩 껴요.
그래서 곧 앞머리도 떡지고 ㅜㅜ

다른 파우더를 사용해본적도 있는데
1. 화장위에 너무 떡이 지던가
2. 피부 화장을 아예 건조하게 굳혀버린다던가
3. 모공에 잔뜩 낌
이 세가지 이유 때문에 그동안 파우더는 사용하지 않았어요. 그냥 물광인척 하고 다니려고 애썼죠;;;;

샤넬 르블랑 파우더 팩트
샤넬 르블랑



그러다 사용하게 된 것이! 샤넬 르 블랑 파우더!
친구가 사용하는걸 살짝 해봤다가, 반해버렸어요.
일단 떡이 지지 않는거 있죠. 그냥 뽀송뽀송하게 가라앉혀줘요. 저는 화장을 잘 하지도, 하는 법을 잘 알지도 못하는데
그냥 두드리면 굉장히 자연스럽게 마무리가 돼요. 파우더 입자가 얇아서 그런지 낌도 없고요.
팩트 색깔을 보면 아이보리색인데 막상 피부위에 두드리면 색깔은 딱히 없고요, 흰색보다 오히려 자연스럽게 녹아드는거 같아요.
제가 건조한 피부에 추천하는 이유는
무엇보다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더라고요.
그냥 피부 솜털처럼 뽀송뽀송해요 ㅋㅋㅋㅋㅋ 다들 사용해보면 반할겁니다! 저같은 피부를 가지신분들에게 정말 강추에요!

샤넬 르블랑 파우더 팩트
샤넬 르블랑 파우더 팩트



일단 케이스만 봐도 너무 예쁘죠. 하얀색 케이스라서 르블랑이라고 부르는것 같아요,
이렇게 파우더 팩드 안에 얼굴을 두드릴 수 있는게 들어있고요. 거울도 꽤 커요.
겨울철 메이크업 고칠때 유용하게 쓸 수 있겠죠,


개인적으로 샤넬 팩트, 극건조 피부에 최고의 뽀송 팩트입니다!

이만 샤넬 르블랑 팩트 후기 마칩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