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브라운 파운데이션! 자연스러운 파운데이션 추천? 사용 솔직 후기. 홍조에 좋은 파운데이션
안녕하세요! 프랑스 사는 파리이방인입니다! 오늘은 제가 쓰는 파운데이션에 대해서 후기 남겨보려고 합니다!
바비브라운 인텐시브 스킨 세럼 파운데이션 인데요, 제가 지금까지 사용한 솔직 후기 남겨보겠습니다. 거짓도 아니고 광고도 아닌! 내돈내산 솔직 후기에요!
바비브라운은 어떤 브랜드? bobbi brown
바비 브라운은 1991년 미국의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바비브라운이 에스티로더와 함께 합작해서 만든 화장품 브랜드로, 주 브랜드 타겟은 오피스 레이디와 전문직 여성들입니다. 분장수준의 두꺼운 화장이 유행하던 90년대 바비브라운의 매이크업은 자연스러움과 이너뷰티를 강조했는데요, ‘네츄럴 메이크업의 선구자’ 라고 불린다고 합니다.
이분이 바비브라운씨고요, 현재는 바비브라운 회사를 떠나셨다고 하네요.
바비 브라운에서 제일 유명한 제품은 아이라이너, 특히 붓으로 그리는 아이라이너가 유명하죠. 자연스러운 브라운 아이셰도와 립밥, 그리고 비타민 오일등이 유명한 제품이에요. 바비브라운은 맥보다는 비싸고 다른 해외 명품 화장품보다는 저렴한 가격대로 합리적인 가격과 퀄리티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습니다.
저는 특히 바비브라운 아이셰도를 좋아하는데요, 그 브라운 색깔이 살색처럼 자연스럽게 스미는 특유의 질감과 컬러가 좋아요.
바비브라운 인텐스 스킨 세럼 파운데이션
제가 이 제품을 선택 한 이유는 spf가 높기 때문이에요. 40이면 거의 선크림 수준이죠? 제품 설명을 보면, 이 제품은 동충하초와 인삼을 포함하여 25개의 스킨케어 성분이 들어간 세럼 파운데이션으로 촉촉하고 광채나는 피부를 즉각적으로 완성시켜준다고 하네요. 영양이 듬뿍 들어가 있나 봅니다. 시간이 지나도 색감과 질감을 유지 시켜주고 원하는 톤 그대로 덧바를 수 있는 커버력 덕분에 피부에 자연스럽게 밀착되어 최대 12시간까지 지속시켜 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피부 속 수분을 끌어올려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시켜주고 미세한 주름까지도 효과적으로 가릴 수 있다고 힙니다! 그 뿐만 아니라!!
강한 유해빛 차단 효과와 심해 발효 성분, 그리고 비타민 e 덕분에 칙칙한 피부의 주범인 햇빛, 활성산소와 오염 그리고 블루라이트까지 보호해준다고 하네요. 뭉침이 적고 끼임 현상이 없이 본연의 색감과 커버력 그대로 유지 가능하며 습도에 강한 제품입니다.
공홈가격 참고하세요!
바비브라운 인텐스 세럼 파운데이션 전 성분:
주요 성분: 동충하초 추출물
정제수,다이메티콘,옥틸도데실네오펜타노에이트,티타늄디옥사이드,부틸옥틸살리실레이트,에칠헥실메톡시신나메이트,징크옥사이드,메틸트라이메티콘,아이소노닐아이소노나노에이트,부틸렌글라이콜,다이에틸헥실석시네이트,라우릴피이지-9폴리다이메틸실록시에틸다이메티콘,세틸피이지/피피지-10/1다이메티콘,라우레스-4,토코페릴아세테이트,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수박추출물,리치씨추출물,무환자추출물,슈가켈프추출물,에스큘렌타렌즈콩추출물,호장근뿌리추출물,비타민나무추출물,영지버섯추출물,인삼추출물,사과추출물,동충하초추출물,라벤더오일,섬조릿대수,글리세린,메티콘,소듐피씨에이,소듐락테이트,하이드롤라이즈드밀단백질/피브이피크로스폴리머,다이메티콘크로스폴리머-3,다이메티콘/비닐다이메티콘크로스폴리머,테르무스 테르모필루스발효물,타라검,마그네슘설페이트,알루미늄하이드록사이드,덱스트린,다이메티콘/피이지-10/15크로스폴리머,카프릴릴글라이콜,다이프로필렌글라이콜,다이펜타에리스리틸트라이-폴리하이드록시스테아레이트,스테아릭애씨드,리날룰,비에이치티,다이소듐이디티에이,소듐시트레이트,페녹시에탄올,포타슘솔베이트,소듐벤조에이트,[+/- 마이카,티타늄디옥사이드,적색산화철,황색산화철,흑색산화철]
출처: 바비브라운 홈페이지
일단 제가 가장 마음에 안드는 점이 바로 이페키징이에요.. 이렇게 펌핑으로 되어 있고 뚜껑이 있는, 여느 파운데이션과 다르지 않지만!! 펌핑구가 엄청 약해서 뚜껑을 닫다가 잘못 닫으면 펌핑이 날아가요. 그리고 뚜껑안에 파운데이션이 센답니다. ㅜㅜ 이것때문에 옷에 다 튀어서 정말 화가 난적도 있었어요. 패키지는 블랙엔 골드로 아주 고급스러운데… 왜 펌핑을 이렇게 약하게 만들어놨을까요. 아무튼 불만입니다.
제가 쓰는 이 파운데이션 색상은 아이보리입니다. 많이 밝아보이죠? 그래도 얇게 발려서 둥둥 떠 보이지는 않아요. 이 파운데이션은 10개가 넘는 색상이 있어서 반드시 매장에서 써 보고 고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바비브라운 홈페이지에 가면 ‘컬러찾기’를 할 수 있는데 카메라로 이미지를 보면서 색상을 확인 해 볼 수 있답니다. ㅋㅋ 하지만 그것도 정확하진 않겠죠?
이렇게 손에 발라봤어요. 제가 피부가 원래 밝고 하얀편인데 추우면 붉어지는 편이거든요. 이 파운데이션은 붉은기는 되게 잘 잡아주는 것 같아요. 그리고 손 표면에 있는 주름에도 얇게 잘 발리고요. 그런데 제 손을 보면 아시겠지만 약간의 주름이 부각되는 건 어쩔 수 없네요.
제 피부는 건조하고 잡티가 많고 홍조가 있고 요철은 별로 없는 흰 편인데요. 지금까지 쓰기에 이 파운데이션 나쁘진 않아요.
바비브라운 인텐스 세럼 파운데이션 장점
1. 촉촉하다.
정말 촉촉해요. 그래서 로션 바르고 파운데이션 발라도 촉촉하고 당김이 없어요.
2. 색깔이 자연스럽다.
색이 자연스러워서 턱이나 얼굴에 경계가 생기지 않더라고요.
3. 무너짐이 자연스럽다.
좀 오래 지나도 자연스러워요.
4. 홍조를 잘 가려준다.
홍조 커버가 잘 돼요! 붉은 기가 싹 사라지고 내 얼굴같은 자연스러운 피부가
완성됩니다.
5. spf가 높다.
6. 얼굴에 뭐 안난다.
저도 여드름과 좁쌀이 잘 올라오는 편인데 이 파운데이션은 그런 점이 없더라고요.
바비브라운 인텐스 세럼 파운데이션 단점
1. 홍조커버는 잘 되지만 흉터, 색조 커버는 잘 안된다.
제가 주근깨와 여드름 자국이 있는데 이건 커버가 안되더라고요. ㅜㅜ 컨실러 필수에요.
2. 선크림이나 다른 수분크림과 쓰면 무거운 느낌이다.
마무리가 촉촉하게 되다보니 다른 로션이나 크림과 쓰면 무거운 느낌이 들어요.
3. 물광이 너무 반짝거린다.
광채가 좀 반짝거려서.., 부담스러워요. 파우더로 눌러주고 싶어요.
4. 냄새가 좀 꿉꿉하다.
냄새가 허브 같긴 한데… 약간 꿉꿉해요.
5. 여름에 파운데이션과 오일이 분리된다.
더울땐 파운데이션 색깔과 오일이 분리되더라고요…!!
6. 펌핑이 약하다.
총평
장점이 분명 있는 제품이지만 재구매는 안할 것 같습니다.
일단 여름에 파운데이션과 오일 분리되는 것 때문에 매장 갔더니 흔들어 쓰라고만 하는데… 흔들어도 뭐 잘 안섞어요. 그늘진데 보관하시길 추천합니다!
제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그럼 홍조커버에 좋은 파운데이션, 바비브라운 인텐스 세럼 후기 마칠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