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아페쎄 여름 세일! 마엘리스 가방 핫핑크! apc maelys cross bag 구매 후기! 아페쎄 매장!
안녕하세요~
파리 이방인입니다! 오늘은 프랑스 세일 기간에 득템! 한 아페쎄 마엘리스 가방을 포스팅 해보려고 해요! >< 아페쎄 가방 추천! ㅎㅎ 아페쎄는 프랑스 여행에 필수 여행 쇼핑템이죠! 그럼! 일단 아페쎄 apc 브랜드 부터 알아볼까요?
아페세 A.P.C는 어떤 브랜드?
아페쎄는 의외로 오래된 역사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1987년 프랑스의 디자이너 장 뚜이뚜이(이름 너무 귀여웡…) 가 창립한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입니다. 아페쎄 a.p.c 의 뜻은 Atelier de Production et de Création, 창작과 생산을 위한 아뜰리에 라는 의미를 지녔습니다. 왜 에이, 피, 씨가 아니라 아페쎄인 이유는 프랑스 발음 때문인데요. abcdefg… 를 아베세데으에흐죄 라고 읽어요^^
아페쎄는 심플한 스타일, 생지 대님 스타일이 유명하죠.
한국에 주요 매정은 갤러리아 백화점, 신세계 백화점, 롯데 백화점, 현대백화점에 입점 되어 있고요, 프랑스에는 rue madame, madeleine등 관광객이 많이 다니는 지역에서 어렵지 않게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가격대가 꽤 비싸지만 그중에서 로고가 크게 쓰여있는 에코백이 인기가 많은데요, 저는 에코백 따위가… 얼마나 하려고.. 했는데 가격이 세일전 10만원대이고, 세일을 해서 60유로정도… 한 8만원 정도 하더라고요. ㅎㅎ
아페쎄 개봉 박두!
이렇게 더스트백에 넣어서 배송온 아페쎄! 더스트 백도 로고가 크게 박혀서 꽤 귀엽죠? 아페쎄 마엘리스 백은 가죽으로 구성되어 있고요 상품 사이즈는 너비 26cm, 높이 19cm, 폭 2cm의 아담한 사이즈 입니다. 메종 아페쎄를 대변하는 미니멀리스트 심플리시티 룩으로 소개하고 있는데요, 정말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이 매력포인트에요.
이렇게 다른 색상으로 사이즈를 보자면, 이정도 크기입니다! 생각보다 아주 작은 사이즈는 아니죠?
이렇게 색깔은 쨍한 체리핑크에요. 아페쎄 가방이 겉에 흠집이 잘 난다고 우려하지는 분도 있긴 한데 엄청 부드러운 가죽이라서 오래 쓰면 쓰는 대로 매력이 생길것 같아요. 끈은 좀 얇은 편인데 길이를 조절할 수 있어요. 하지만 그래도 길이가 좀 긴편이라 숄더백으로 매긴 힘들 것 같아요. 저는 크로스백을 좀 짧게 매는 것을 좋아해서 자르거나 수선하거나 해야할 것 같아요.
이렇게 크레마와 함께 사이즈를 비교해 보았어요. 넓이 자체는 그렇게 작은 편이 아니지만 폭이 얇기 때문에 물건을 많이 넣긴 힘들것 같아요. 지갑, 핸드폰 정도? 물건을 많이 넣으면 가방 모양이 우그러지고 가죽에 자국이 남을 것 같아서요.
아페쎼 마엘리스 길이 비교입니다. 은근히 길죠? 그런데 색깔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 무채색의 옷을 입더라도 포인트가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아까 사진처럼 오렌지색도 있었는데 오랜지색은 약간 공주공주같은 느낌이었거든요. 근데 이 체리색은 핑크지만 뭔가 톤 다운된 핑크이기 때문에 공주느낌은 피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가방 내부는 이렇습니다. 흡사 파우치처럼 정말 얇죠? 가방 안에는 작은 포켓이 있고요, 내부는 좀 튼튼한 면으로 처리 되어 있습니다. 가방이 얇지만 의외로 단단하게 구성되어 있어서 흐물흐물하거나 쳐질 위험은 없을 것 같아요.
아직 추워서 한번도 개시해보지는 못했는데요! 날 풀리면 빨리 가방 매고 놀러가고 싶어요. ><
그럼, 이만 프랑스 세일 득템 아페쎄 마엘리스 백! 내돈내산 후기 마칠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